[호시기의 반려견 - 니키] 카페 나들이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peterlee1224 입니다.
오랜만에 니키와 저의 소식을 들려드릴까 합니다.
최근에 일이 많아지면서 니키를 신경을 못써줘서 미안했었습니다.
그래서 주말을 맞이해서 집 주변 애견카페가 생겼다고 해서 방문을 하였답니다.

KakaoTalk_20180611_211425184.jpg

저의 반려견 니키는 저번 글에 보시면 토이푸들이라고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그런데 얼마전에 식탁에서 혼자 뛰어내리는 바람에 다리 깁스를 하였는데요.
그래도 다행이 수술을 잘 끝내서 현재는 깁스 중이랍니다.

KakaoTalk_20180611_211424700.jpg

거의 매일 집에만 있다가 오랜만에 외출이라 어리둥절한 모습이 보입니다.
아직은 애기라 어색어색 한 것 같은데요.

KakaoTalk_20180611_211424974.jpg

그래도 시간이 지나니깐 이렇게 적응하고 활짝 웃어줍니다.
빨리 다리도 낫고 건강하게 잘 자라줬으면 좋겠네요.

니키하고 소통하고 지내고 싶으신 분 있으면 팔로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ort:  

빨리 회복하길 바래요~

네네 수술이 그래도 잘 되서 금방 회복할 것 같아요ㅎㅎ
응원 댓글 감사합니다!ㅎ
좋은 밤 되세요

강아지 이름이 니키인가요?ㅎㅎ 굉장히 귀엽네요 앞으로 소통하고 지내고싶어서 팔로우랑 보팅하구갑니다!

네 니키입니다~ 전글 보면 소개해드렸는데 오랜만에 근황 이야기 해봤어요.ㅎㅎ
언제나 환영입니다. 즐겁게 소통하고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어제부로 스팀잇 플랫폼을 시작해서요ㅜ 앞으로 자주 소통하고 지냈으면 해요~

네네 자주와서 서로 소통해요^^좋은 밤 되세요

아구 어째요 ㅜㅜ 니키가 많이 아팠겠어요 ~ 깁스 빨리 풀었음 좋겠네요~ 깁스 풀고 신나게 뛰어노는 니키의 모습도 기대할께요~^^

부러진뒤 엄청 울더라구요...ㅠ
그래도 수술이 잘 끝나서 다행이네요ㅎㅎ
걱정해주셔서 감사해요^^

귀염둥이네요 니키~

오랜만에 니키랑 놀아줬네요ㅎㅎ
아직 애기라서 어리둥절 하더라구요~
좋은 밤 되세요ㅎㅎ

아 팔에 파란색 붕대가 깁스네요. 에궁 날도 더워지는데 고생이예요. 얼른 나으렴

네 맞아요ㅠ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그래도 아직 애기라 금방 붙는다고 하더라구요.
늦었는데 좋은 밤 되세요

너무기엽당 ㅠㅠㅠ 똘망똘망 저도 개키웠었거든요 두마리 ㅎㅎ 요크셔테리어로 다들 살만큼살고 하늘나라 갔어요!

오 요크셔테리어 키우셨구나! 사랑듬뿍 받고 좋은 곳으로 갔을거에요ㅎㅎ니키 자주 보러 와주세요~

수술이라니 고생 많았네요ㅠ

네ㅠㅠ너무 뛰어다니네요...ㅠ
그래도 수술이 잘되서 다행이네요
걱정해줘서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세요ㅎㅎ

에고고~ 기브스 빨리 풀고 맛난거 많이 얻어 먹어라~ 니키야~~ (호두 엉아가~)

호두엉아 오셨다ㅎㅎ
니키도 호두처럼 건강하게 잘 자라줬으면 좋겠네요
그럼 호두도 굳밤~

저도 강아지를 너무 키우고 싶은데 시간이 없어 잘 못해줄 것 같아 아직은 보류하고 있네요 ㅠ

맞아요ㅠ저도 제 일이 바빠서 관리가 안되는데 그래도 저는 어머니가 같이 키워주시고 있어서 그나마 다행인 상황이에요ㅎㅎ

우아~~귀엽네염+_+ ㅎㅎ

귀엽죠ㅋㅋㅋ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자주 일상 올릴테니 보고 가세요ㅎㅎ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네네~+_+ 자주 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095.54
ETH 3462.62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