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파워 사야하나 말아야하나? ㅜㅜ

in #kr-newbie7 years ago

스팀잇 가입한지 며칠 안되었습니다.^^

저는 블록체인이나 가상화페 등에 대해 관심을 두지 않아서 이 분야에 대해 무지한 상태인데요.

글을 읽고 쓰는 것을 좋아해서 페이스북이나 기존의 블로그와는 다른 방식의 SNS라는 말에 관심을 가지고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사람의 마음이라는게 견물생심이라고 "스팀파워(?)를 구입해야하나?"하는 생각이 드네요.

그래서 좀 더 알아보니 결국 가상화폐를 구입해야 하는 것같아요. 가상화폐에 대하여 기본 상식도 없는 상태라 망설이고만 있습니다.^^

하지만 며칠 안되었지만 스팀잇에 올라온 글들을 보면서 한가지 느낀점이 있어요. 

그것은 이곳에 올라온 글들이 수익, 투자, 가상화폐등 돈벌이와 관련된 성격이 강하고 그런 글들이 다른 SNS에 비해 많다는 것입니다.

"글을 통해 가치를 생산하고 공유하자."보다는 "수익이 되는 글을 쓰자."는 흐름이 느껴집니다.

스팀잇의 분위기가 순수한 쪽으로 흐를때 스팀잇의 미래가 더 밝고 오래 가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런 스팀잇이 되길 바래봅니다.


P.S  스팀파워를 구매해야하는지 말아야 하는지는 아직 결정하지 못하겠어요. ㅜㅜ

Sort:  

스파 대여 이벤트도 많이 하고 시작하신지 얼마 안되셨다만 굳이 하실필요는 없을것 같네요~좀더 스팀잇에 대해 알아보시고 하셔도 충분히 늦지 않을거라고 봅니다~ㅎㅎ

네 아직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라 일단은더 알아볼 생각합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

반갑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고마워요. 행복한 불금되세요. ^^

Congratulations @pedal!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your First Vote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저도 처음에는 그렇게 생각했는데 막상 하다보니
수익이 되는 글보다 가치가 있는 글이 더 큰 호응을 받네요 : )
즐거운 스팀잇 되시길 바래요 : )
자주자주 뵈어요

아 그런가요. 그렇다면 다행. 기쁘네요. 긍정의 마음으로 열심히 글을 써보아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불금되세요. ^^

가치있는 글이 호응을 받는다면... 제 글에 문제가 있었나보네요..ㅠㅠㅠ 팔로 합니다

팔로우 완료했어요. ^^

스팀잇이 순수한 SNS는 아닙니다.

가상화폐 기반에 관심을가진 사용자가 많죠,

그래도 가치있는글에 보팅하려는 움직임.

먼저 시작한분들의 배려가 있어서 재미있는 곳이 아닐까요?ㅎ

얼른 적응하시길 보팅해드리고갑니다 ㅎ

고맙습니다. 분위기 파악도 못할 정도로 신출내이기입니다. 좋은 말씀 감사해요. 고맙습니다. ^^

안녕하세요~ 😍 @apink 입니다.
#kr-join 태그는 신규인원들의 가입인사를 위한 태그입니다.
가입인사가 아닌 다른 내용의 포스팅에서 사용하고 계시다면 자제해주길 부탁드립니다.
혹시라도 가입인사 글이나 #kr-join 태그에 관련된 글이라면 이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잘 못랐는데 이제 kr-join테그를 쓰지 않아야겠네요. 좋은 지적 감사해요. ^^

저도 스팀 어제 가입됐는데 글을 써도 이건뭐 무반응이라 스팀을 사야하나 심각하게 고민중입니다 스팀파워가 있으면 그래도 좀 보상이 있으려나 어쩌려나.. 에헤라디야 모르것슴당ㅠㅠ
팔로 박고 갑니다

ㅎㅎ 동지를 만나서 반가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6
JST 0.030
BTC 65792.18
ETH 2695.80
USDT 1.00
SBD 2.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