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내가 꿈꾸는 작업실

in #kr-newbie7 years ago

베이킹을 좋아하시는군요! 저런 깨끗하고 예쁜 주방에서 베이킹을 하면 정말 기분 좋을 것 같아요 ㅇㅅㅇ
그때 두달동안 세부에 계실거라고 했었죠??
아직 10분의 1밖에 안지났으니까 정말 알차고 재미있게 보내셨으면 좋겠어요 ^~^

Sort:  

우와 ㅎㅎㅎ 항상 피넛님께서는 저를 좋게 봐주시고, 응원도 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사실 조금한 마음도 있고 두렵기도 한데 뭔가 힘이 많이 납니다! ㅎㅎㅎ
피넛님두 한주의 시작 화이팅! 하세요!

저는 사람이 혼자서 생물학적으로는 살 수 있지만, 진정한 삶을 살 수 없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서로 돕고, 진심으로 응원하는게 꼭 필요하다고 봅니닷 ㅎㅎ 그러면 응원+의지 업 으로 시너지 효과가 나지 않을까요!!!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057.34
ETH 2546.78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