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귀귀cooking) 하트 볶음밥(heart fried rice)

in #kr-newbie6 years ago

쩝.. 어찌 이리 맛있어보이게 음식을 만드시는지... 비법 전수좀 부탁드려요.. 배달되냐는 분은 아래에 계셔섴ㅋㅋㅋㅋㅋㅋㅋ

Sort:  

ㅋㅋㅋㅋㅋㅋㅋ전수라..백선생님?ㅋㅋㅋㅋㅋㅋㅋ죄송해요 아직은 비법이라고할 비법이 없네요😝ㅎㅎㅎ칭찬 감사드려요!!💛💛

ㅋㅋㅋㅋ 백... 뭐라고요? 잘못들은거 같은데요 :p
근데 정말 나중에 일등 신부감되실듯요 @_@
제 블로그도 놀러와주세욧!! 오늘 영화 리뷰 올렸어요 ㅎㅎ

ㅎㅎㅎㅎㅎㅎ히히히 @peanut131 님 말씀들으니 정말 쑥스러워요😳😳일등 신부감 되기 위해 노력할게요ㅎㅎ영화리뷰 정말 재밌게 읽었어요!어쩜 리뷰를 그렇게 잘 쓰시는지..!!자주 놀러갈게요💃💛💛

흠.. 사실 리뷰를 많이 써보지는 않았거든요 ㅠㅠ 그리고 오늘 영화 보기 전에는 리뷰 쓸 생각은 전혀 하지 않고 있었는데, 영화가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어서 다른 분들께도 널리 알리고 싶은 마음에.... 두서없이 막 올려봤습니다!!ㅋㅋ
근데 이거 이모티콘 어떻게 하는거에요(궁금)

리뷰 정말 재밌게 쓰셨더라구요!다읽어봤어요👍👍앞으로도 흥미진진한 영화리뷰 기대하겠습니다🙌이모티콘은 폰 키보드자판에 있더라구요!폰마다 다를수도 있는데 전 번호판옆에 이모티콘이 있더라구요😃😃

아하! 핸드폰으로 하시는거군요.. 이제 알았습니다;;;ㅋㅋㅋㅋㅋ
저는 항상 컴퓨터로만 해서 몰랐었네요 ㅠㅠ 이런..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7271.13
ETH 3515.41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