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쫄깃 촉촉 든든한 아구찜 :) 김박사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아시안 @parkhyelim 입니다
이제 슬슬 날씨가 풀리네요~

그래도 아침 저녁으로는 날씨가 썰렁하네요

저는 아구찜을 참 좋아하는거 같아요 ㅎ

이번에 출장을 갔다가
아구찜 집이 있어서 들어가서 시켜먹어봤어요

전민동에 위치한 아구찜집

알고보니 맛집이었다는 ?!

위치는 =>

주소 - 대전광역시 유성구 전민로22번길 45
= 대전광역시 유성구 전민동 337-6
전화번호는 042-867-0101

메뉴는 간단하게
부대찌개 부대전골 아구찜

저는 배부른 2~3인의 중짜 29000을 시켰답니다

KakaoTalk_20180222_150231335.jpg!

살이 탱글탱글
껍질도 탱글탱글
콜라겐덩어리를 만난듯 !!

KakaoTalk_20180222_172949916.jpg

쫄깃하면서 촉촉한 맛이 정말 끝내줍니다
콩나물도 아삭아삭!!중간중간 숨은 미더덕 ^^

KakaoTalk_20180222_150231088.jpg

아참!
아구찜을 시키면 먼저 순두부를 주시는데
순두부와 소주한병을 먹어도 될것같은 ㅎㅎ

아직 찬바람 불때
시원 얼큰하고 든든한 아구찜 드세요 ^^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대전광역시 유성구 전민로22번길 4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당 :)

아구가정말탱글탱글해보이네요 팔로꾹누릅니다^^

맞팔을 꾹 누릅니다^^

미나리가 안들어간 아구찜이네요

네 여기는 미나리를 안넣어주더라구요 ; 그리고보니 그렇네요??!

우와... 아구찜 비쥬얼이 아주 그냥... 갑자기 아귀찜이 몹시 땡기네요. 잘 보고 갑니다.

탱글탱글하니 맛있더라구요 ㅎㅎ

Congratulations @parkhyelim!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아구 살이 너무 부드러워서 정말 좋아하는데 제 취향 저격을..

Congratulations @parkhyelim!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57960.12
ETH 2482.73
SOL 155.31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