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왼쪽은 아인슈페너 오른쪽은 모카크림라떼인가요??
맛있어보이네요 ㅎㅎ
정확한 위치 메뉴 등을 같이 포스팅해주시면 더 좋을거같아요:)

아감사합니다! 다음부터는 그렇게올리면 더 좋을것같용!

오 가족단위가 많으면 더 시끄러울 줄 알았는데 편안하고 수다떨기 좋다니...
기회가 되면 가봐야겠네요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너무 조용한카페는 오히려 수다떨기 부담스럽더라구요^^
개인적으로 편하게 다녀오기 좋은 카페예요!

반갑습니다. 청아공원갈때 항상 들르는곳이에요. 이곳 커피 진짜 맛나죠~

반갑습니다! 정말 커피 맛있는 곳 중 한곳이예요!
청아공원이 어디죠? 저도 한번 가볼꼐요!^^

오 저도 일산근처 사는데 ㅋㅋ 고양시!!
담에 한번 가봐야겠네요

좋은곳 있으면 함께 공유해요!

오 스벅과는 다른 분위기ㅎ
몬가 맛잇을듯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9288.97
ETH 3114.64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