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s] 미드 추천 PART 15 (시간여행편)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외국 드라마 소개 및 추천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스포일러가 될 수 있기 때문에 내용이 조금 부족할 수 있는 점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주제는 '시간여행'입니다.

타임머신을 이용하여 과거나 미래로 시간여행을 해보는 상상을 모두 해보셧을 텐데요. 저는 그러한 상상을 하는 것을 아주 좋아 합니다. 미래에서 현재의
저에게 와서 타임머신을 주고 간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오늘은 시간여행을 주제로 하는 드라마들을 가지고 왔습니다.

첫번째로 소개해 드릴 드라마는 '닥터 후'입니다.
닥터후.png
'닥터' 와 함께 타티스 라는 타임머신을 타고 시간대를 넘나들면서 외계인들로 부터 지구를 지키는 내용입니다. 상당히 오래된 드라마이고 벌써 10시즌까지 나온 드라마 입니다. 그만큼 인기가 상당한 드라마 입니다. 저도 상당히 오래 전에 재미있게 보았던 드라마 이지만 그만큼 지금 보았을 때는 영상미가 부족하거나, 유치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드라마를 보다 보면 자연스럽게 '닥터'의 매력에 빠져들게 되고, 닥터와 함께 여행을 떠나게 될 것 입니다.

두번째로 소개해 드릴 드라마는 '아웃랜더'입니다.
600x600bf.jpg
'클레어 뷰챔프'는 2차 세계대전에 간호사로 참전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전쟁이 끝난후 남편과 함께 여행을 떠나죠. 스코트랜드의 유적을 구경하던 그녀는 드루이드 들이 하는 의식을 구경하게 되고, 정신을 차려보니 과거로 타임슬립을 하여서, 스코트랜드에 영국군이 점령을 하고, 스코트랜드가 독립전쟁을 하던 시기로 오게 됩니다. 그리고 스코트랜드의 맥캔지 족의 도움을 받아서 그들의 손님이 됩니다. 영군인이기 때문에 스파이로 의심을 받던 그녀는 의사로서의 능력 때문에 맥캔지족의 의사선생님으로 살아가기를 강요당합니다. 그리고 그러면서 점점 맥캔지족에게 마음을 열게되고, 한편으로는 자신의 시간으로 돌아가기 위해 노력합니다.
저는 스코트랜드 독립전쟁에 대한 배경지식이 없었지만 아주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그리고 과거를 재현해 내는 것이 상당히 뛰어나서 마치 내가 과거로 돌아간 듯한 기분이 들게 만들어 줍니다. 상당히 서정적인 분위기 이고, 오프닝 부분의 음악은 정말 좋습니다. 중간중간 나타나는 반전들이 긴장감을 만들어 주면서 드라마에 몰입감을 더 해 줍니다. 그리고 19세 이상 관람가로 살짝 선정적인 장면들이 등장합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드라마는 '레전드 오브 투모로우'입니다.
레오투.jpg
DC코믹스의 만화 '레전드 오브 투모로우'를 드라마로 만들었습니다. 시간을
수호하는 타임마스터 '립 헌터'는 DC만화 속 세계관에 속하는 악당들과 조연들을 모아서 시간을 지키는 드림팀을 만들어 냅니다. 영화 '수어사이드 스쿼드'와 비슷한 개념이죠. 암살자, 도둑, 과학자, 엔지니어, 고대 신, 역사학자 등 다양한 조합의 팀입니다. 실제로 사라져도 시간대에 큰 영향을 주지 않는 능력자들로 구성을 하죠. 이 드림팀은 시간여행을 하여서 시간대를 망가트리는 존재들을 처리하죠. 물론 시즌1에서는 세계를 정복하고자 하는 영원불멸의 악당 '반 달 세비지'를 막기 위한 여행을 시작합니다. DC만화나 히어로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반가운 얼굴들이 나오기 때문에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그리고 DC만화를 주제로 만들어진 드라마 플래시, 애로우, 슈퍼걸 등과 콜라보를 하기도 하고, 드라마에 나왓던 빌런들이나 동료들이 레전드 오브 투모로우의 주인공이 되기도 하기 때문에 다른 히어로 드라마를 보셨던 분들이라면 자연스럽게 찾게 되실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히어로물을 좋아해서 마블코믹스나 DC코믹스를 다 챙겨 보는 편입니다. 그래서 저는 이 드라마를 추천 드렸지만 히어로물은 상당히 호불호가 갈리더군요. 실제로 레전드 오브 투모로우 역시 시즌이 뒤로 갈 수록 내용이 엉망진창이되고, 유치해 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코믹스 팬이 시라면 꼭 보시길 추천 드리는 드라마 입니다.

앞의 내용들은 모두 저의 주관적인 생각들입니다. 그것과 다른 생각을 가지고 계시거나, 추천하고 싶은 것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단!! 드라마를 보신분들이 있으시다면 내용들을 스포하지 말아주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893.40
ETH 3659.70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