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메모#1] 전주 원평순대국밥집(24시)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군대에서 휴가때마다 먹었던 순대국밥이 생각나서

순대국밥을 먹으러 왔습니다!

외관은 이렇게 생겼네요! 최근에 확장이전을 하여서 시설이 매우 좋아요! ㅎㅎ



쨔잔! ㅋㅋㅋㅋ

국밥이 나오는 시간만큼 고통스러운 시간은 없는듯해요 ㅠㅠㅠ
그래도 꾹 참아봅니다! ㅎㅎㅎㅎ


와이파이비번이랑 메뉴판 사진이에요 ㅎㅎ 저는 순대국밥은 내장을 넣어서 먹는걸 좋아하고
피순대나 그외의 것들은 꺼려하는 외계인같은 식성을 가져서 메뉴판에 나와있는 나머지는 먹어 본적이 없어요 ㅎㅎㅎ 술제외ㅎㅎㅎㅎㅎㅎㅎ
술이야기가나와서그러는데 술은 원래 무려 자그마치!!! 천원 이였답니다. 하지만 1년전쯤부터인가해서 2000원 으로 올라갔어요 .ㅠㅠㅠ 4명이서와서 순국하나시키고 소주만 까는 얌체족 때문인거같네요 ㅠㅠ 그래도 2000원이면 정말 싸네요!

쨔잔! 사진을 찍으면서 기다리니 금방 뚝딱 나왔어요 !
위사진에 고추랑 김치도 주셨는데 저는 익은김치만 먹기때문에 환경을 생각해서 빼달라고 했답니다! ㅎㅎ 자이제 본격적으로 먹어봅시다!

우선 먹기전에 초장을 부어줍니다! 저는 전라도에 살기때문에 초장을 찍어먹어요! 서...서울에서 1년살다내려왔었는데 거기는 초장이 없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 문화충격!!

거기에 들깨가루 한스푼!! 넣고!!

비벼줍니다!! 슉슉!! 이소스로 말할거같으면 나중에 국밥의 고기들과 잘 버무려질 예정입니다!ㅋㅋㅋㅋ

저는 고소한걸 좋아하기때문에 국밥에도 들깨가루를 두스푼 투여!
그다음에 부추랑 밥을 넣으면!!


두둥!! 개밥비쥬얼 글쓴이표 순대국밥 완성!! ㅋㅋㅋ
이제 맛있게 먹기만하면되요!!ㅋㅋ

아참 까먹은게 있는데 이집 깍두기는 정말 새콤하고 달콤해요! 저어어엉말 맛있어요
혹시 전주에서유명한 베태랑 칼국수 아실련지... 거기 깍두기도 한 깍두 하는데 음 양매산맥이라고 느껴질정도랍니다!!ㅎㅎㅎ

자 아까 버무렸던 초장 소스를 숫가락 앞에 양껏뭍혀서 한입베어물어봅니다!

너무만족! :)


어느새 한그릇 뚝딱! 국물은 고혈압걸릴거같아서 잘안먹어욬ㅋㅋㅋㅋ 양해부탁!
제기준 완뚝배기!!성공!ㅋㅋㅋㅋ


음... 제코는 왜그런지 국밥먹을때마다 항상 콧물이 주체를 못합니다...
휴지버섯들이 자꾸자라났네요..ㅎㅎ

위치는 이곳입니다!!
읭??!? 왠 공중전화박스? 라고 하실텐데 아까 말했듯이 이전을 하게되어 확장오픈한지 얼마안되었는지 네이버에쳐도 주소가 옛주소로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위치를 찾아보니 공중전화...

거리뷰도.. 매한가지!! ㅋㅋㅋㅋㅋㅋ 거리뷰에서 보면 라이센스전기 간판이 보일거에요 거기 바로 옆에 공사장 보이죠! 거기가 순대국밥집입니다. 구위치와 현위치를 표시해 두었답니다. 찾아가실때 참고하세요!
주소: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서평로 67 입니다!
이웃 여러분들도 음식 잘챙겨드시고 건강하시고 힘내세요!!으쌰으쌰!! 그럼 안녕!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서평로 67 입니다!]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오늘 같이 추운 날 딱 어울리는 국밥이네요! 잘 보고 갑니다~~!

네! ㅎㅎ 전주놀러오시면 꼭드셔보세요 맛있답니다! ㅎㅎ

순대를 별로 좋아하진 않아서 순대국밥집 가서 사골국? 을 먹은 기억이 나네요~^^

전 순대는싫어하지만 순대국밥은 좋아해요 ㅎㅎ 사골은 더좋아요! ㅋㅋㅋㅋ
순대국말고도 다른먹방메모도 많이 포스팅할예정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59696.83
ETH 2363.30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