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객이야기와 제주도에서 대왕 갈치를 만나보자!

in #kr-newbie7 years ago

제주도 하면

살기 좋은곳이라 생각합니다.

의형제같은 분들이 계셔서 자주 왕래를 하지만
오고갈때마다 마음에 한아름 여유를 품고 가는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제주공항에서부터 설레였던 기분
지금은 그렇지 않지만 좋은 분들과 한잔 기울리고 있노라면
그 설레임은 두배의 행복한 느낌으로 다가 옵니다.

이제는 관광지는 다니진 않지만 관광객들이 뜸한 잘 가지 않는 곳을 다닙니다.

왜냐 그곳에 제주의 숨소리가 있기 때문입니다.

최근 몇년전부터 관광객 특히 외국관광객들이 많이져서 눈살이 찌뿌둥한 분들이 많았습니다.

정치적 이야기지만 사드로 인해 중국관광객들이 많이 줄고나서는 정말이지 저는 너무 좋았습니다.

다시 제주도의 자연이 보호되고있다는 느낌이 들었고
깨끗해진 제주도의 공항과 항구...

뭐 정치적 이념을 떠나서 한결 기분이 좋아진것은 사실입니다.

중국 관광객들이 많이 와도
그 소비하는 돈들은 고스란히 중국인 계좌로 들어갑니다.

중국국적기
중국인 한국여행사
중국인 한국쇼핑타운
중국인 한국호텔
등등

중국자본들이 너무나도 깊숙히 파고들어 와있습니다.

우리나라땅인데...

무튼 제주도는 우리가 아끼고 보살펴야할 문화재라고 생각됩니다.

자 이제 대왕 갈치를 만나볼까요?
가격이 좀 비싸군요 ㅠㅠ
image

Sort:  

very nice post

Good

very thanks you

너무 많은 관광객이있을 때이 성가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한 그들의 존재는 나를 귀찮게하지 않는 장면을 방해하지 않는 한.
그러나 나는 휴가를 가고 약간의 거주 장소를 방문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또한,이 요리를 맛 본다!

Good have a nice day

헉~ 갈치 정말 크네요.~
갈치먹으러 제주도 가고 싶네요.^^

티비에 대왕갈치로 나온곳입니다. 검색해보시면 찾기수ㅏ워요 ㅋ 좋은하루

저도 조금 한적해졌을 때 제주도를 가야지 가야지 했다가
항공비의 압박으로 결국 못가보고 말았네요ㅠ.ㅠ..
그나저나 저 갈치크기... 대단합니댜....
저정도 갈치면 가시도 큰가요ㅠㅠ..?

인터파크항공이나 제주에어 앱 보면 가끔 3만원도안되는 특가가 뜹니다 잘만 잡으신다면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어요 시도해보세요

와,,,저게 갈치 한마리 인가요?
사진 잘못 본줄 알고 두번 새로 고침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

네 맞습니다. 티비에 나왔던곳이라 하네요

Congratulations @numlock!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저 이거 티비에서 봤는데.. 엄청나네요 ㅋㅋ
꼭 먹어보고 싶네요^^
팔로 하고가요^^

네 감사합니다 ㅋㅋ 티비에서 보셨군요 그럼 아시겠네용 ㅋㅋ 즐거운 하루 되세요

Congratulations @numlock!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092.40
ETH 3470.06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