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리뷰인척 하는 Daily] 혼영 블랙팬서 보고 오다+정신없다 살려주라~~ 일상글

in #kr-newbie7 years ago

image.png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now-here입니다 ㅎㅎ

다들 즐거운 설 연휴 보내고 계신가요? ㅎㅎ
저는 정신없이 연휴의 첫 스타트를 끊었습니다. 계획에 없던 외출을 나와 방금 영화를 보고 왔습니다. 따끈따끈한 신작입니다. 바로 마블시리즈 블랙 팬서!!
제 친구들이 마블을 워낙 좋아해서 저도 따라보다 보니 자연스럽게 기다려지게 되더라구요 ㅋㅋㅋ
시빌 워에서 살짝 블랙팬서가 나와서 기대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개봉했더라구요!
악역으로 나온 킬몽거가 너무 멋졌어요. (마인드 말구요) 헤어스타일이나 분위기나 몸이나 싸우는 모습이나..ㅎㅎ 악역이 멋있어서 재밌게 봤네요~
초반에 부산이 나오더라구요! 마블시리즈에서 또 이렇게 한국이 나오니까 너무 반갑더라구요. 그리고.....
ㅋㅋㅋㅋㅋ 영화를 봐주세요!

사실은 영화리뷰라기보다 일상 글입니다. 잉? 벌써 리뷰끝 ? 네 ㅎㅎ 이번 영화는 직접 보시라는 의미에서 더이상의 리뷰는 안 하겠습니다!

처음으로 busy에서 글을 써보고 있습니다. busy를 스팀잇 처음 시작하면서 많이 듣기는 했지만 잘 모르겠어서 쭉 안하고 있다가 시범적으로 이번에 한 번 해보고 있어요!

몇 주 전부터 외출나가야지 계획하고 나간게 아니고 갑작스럽게 나가게 되어 정신이 하나도 없네요. 또 오늘 비몽사몽으로 깼어요ㅠㅠㅠㅠ 어제 이상하게 잠이 안오더라구요. 새벽 3시까지 뒤척이다가 선잠들듯이 잠든거 같아요.;;; 잔것 같지 않은데 어느새 7시더라구요. 요즘 스팀잇을 즐기기에도 바쁜데 일이 겹쳐서 바쁘네요 ㅜㅜ 나와서 영화보기, 부모님이랑 영상통화하며 설날 안부 묻기, busy써보기 혹시나 하고 거래소 확인해보기,그 중에서 가장 급한 건!

2018년도, 올해에 이루어졌으면 하는 세가지 소망!

스팀잇을 막 시작했을 때 자기소개 다음으로 적은 글에 있는 바로 2. "전역 후 유럽여행가기"준비를 하느라 정신이 없네요 @_@ 정확히 말하면 카메라를 배워 유럽여행 가서 좋은 사진을 남기고 여행동영상을 만드는게 목표인데......카메라는 커녕 여행준비만으로도 벅차네요;;; (여담이지만 스팀잇 사진모임에도 들고 싶지만....
여건이 ㅜㅜㅜ)

사실 해외여행을 가본적이 없어서 많이 헤매고 있습니다. 항공권부터 루트까지 책이며 블로그며 보면서 공부하고 있는데 @@@@@ 정말 준비할게 많네요. 여권이 어딨더라;;; 터키에서 열기구 투어도 하고 싶은데 보통 유럽여행은 터키를 생각 안하는것 같더라구요. 루트를 개척해야 할지 포기해야 할지. 또 유레일패스

요즘 막 일이 엎친데 덮친격으로 쏟아지는 일들(왜 일은 더 생기기만 하는건지 ㅜㅜ), 스팀잇 즐기기, 토익공부(형이 얼마전에 한국사 1급을 땄어요! 저도 분발해야 겠어요!!), 그리고 어떻게 보면 가장 시급한 전역 후 유럽여행!! 준비 덕분에 정말 정신이 없네요. 흑 이따가 서점 들려서 관련 책 있나 한권더 보러갈 예정이에요.
(.....전역 후 가장 중요한 건 따로 있는 거같은데 이점때문에 조금 심란하네요. 혼자 가는것도 아니고 같이 가는거라 빼기도 뭐하고 또 무엇보다 앞으로 살면서 이런 여유 시간이 생길까도 싶기도 하고요)

요즘 일상도 갑자기 바빠져서 스팀잇에 신경을 많이 못 쓰고 있어요. 정확히 말하면 더 많은 분들을 알지 못하고 있네요. 팔로워 90여명도 감사하고 제가 팔로워한 분들 찾아가느라 다른 분들 놀러갈 틈이 없네요. 피드도 자주 들여다 보면서 글을 보고 있긴 하지만 제가 가장 많이 글을 보는 순서는
1.받은 댓글 확인하기
2.내 최신글에 댓글이나 보팅해주신 분들 찾아가기
3.피드보기
4.내 팔로워분들 찾아가기

여기서 중간중간 타고타고 넘어가는것까지 넣으면 @_@(헤롱헤롱)
새로 오시는 분들 제가 환영받은 것 처럼 환영도 해드리고 싶은데 요즘은 kr-join 글 일주일에 한번들어가면 많이들어간거더라구요.

여담이지만 저도 100팔로워 이벤트 해보고 싶어요!! 아직 제가 준비가 덜 돼서 못하고 있다고 위안삼고 있어요 ㅋㅋㅋ

길이 막힌다고 하니 서둘러 들어가봐야겠어요. 모든 분들 설날 즐겁게 보내시고 귀성길 안전운전하세요~~

  • 사실 오늘은 @@@공원(기대감유지 ㅋㅋㅋ) 갔었던 포스팅을 올리며 제가 관심 있어하는 소모임에 가입문의를 하려 했지만 생각보다 정리가 덜 되서요 ㅠㅠㅠ
    아침을 비몽사몽으로 시작하니까 하루가 정신없네요. 글 두서 없는 점 너른 양해부탁드립니다 ㅠㅠ
Sort:  

저도 말씀하신 1.2.3은 잘 실천하는데

4은 잘 안 되더라구요 ㅠㅠ 팔로워분이 많다보니

그래도 1.2.3은 꾸준히 실천하려고 합니다.

곧 전역하시는 것 같은데 무사히 전역하시고

2018년 꿈 이루셨으면 좋겠어요~

보고싶은 영화^^

마블 팬이라면 꼭 봐야죠! 이제 곧 인피니트 워도 나온대요! ㅎㅎ

팔로우수가 헉!! 저도 많은 사람 봐야하는데 대단하시네요!!
무사히 전역하는게 제일 소원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저도 보고 싶네요. 마블 짱~

저는 어쩌다보니 거의 나오자마자 보게 됐네요 ㅎㅎㅎ @lostmine27님도 꼭 보세요. 곧 인피니트 워도 나온다고 하네요!

진짜 봐야쓰것네요

마블빠라 블랙펜서 개봉날 맞춰서 보고 왔는데 마블은역시나 진리에요~:D!! 정보없이 영화보는 것 좋아해서 곧장 갔는데 한국이 나와서 깜짝놀랐네요 하하 유럽여행 준비중이시라니 너무 설레시겠어요~ 유럽여행기 포스팅도 기대해봐야겠어요~:)

저도 어쩌다 보니 마블빠가 되서 개봉 바로 그다음날 봤어요! 부산장면이 가장 웃긴장면이었어요 ㅋㅋㅋ유럽여행 ;;준비해야할게 너무 많네요 ㅠㅠㅠ 앗 사실 유럽여행 준비기 포스팅도 해볼까 하고 있어요 ㅎㅎㅎ

스포 있으면 어쩌나 걱정하고 들어왔는데ㅋㅋㅋㅋ 다행이네요(?) ㅎㅎㅎㅎ 블랙펜서 빨리 보고싶어요ㅠㅅ ㅜ
photokorea 소모임으로 오세요!!!! (급 홍보) 꺄르르>. <

악역이 너무 멋있어요!! >< 설 연휴 마지막날인 내일 보시는 건 어떠세요? ㅎㅎ

photokorea가 스사모 말씀하시는거 맞죠? 제가 관심있는 소모임이 스사모에요ㅠㅠㅠㅠ 기회만 엿보고 있답니다 ㅋㅋ

블랙팬서 재밌죠! 킬몽거도 트찰라 폐하도 너무 멋있고 ㅠㅠ 슈리... 최고..
유럽여행 준비가 모쪼록 잘 끝나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터키 열기구라니... 넘 재밌을 것 같네요!

킬몽거 너무 멋있어요!! 남자가 봐도 워후! ㅎㅎㅎ 항공권만이 아니라 유럽내에서 교통편도 어렵네요@@ 열심히 준비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올한해 소망하시는 일을 꼭 이루시길 응원합니다 !!..
블랙팬서... 와칸다짱..!! ㅋㅋㅋㅋ
재밌게 저도 봤네요 (썩소 씨익 )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유럽여행이 골치아프네요 @@@ 좀더 일찍 준비했어야 하는데 말이에요 ㅠㅠ

다음 영화 인피니트워가 기대되네요 ㅎㅎ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572.94
ETH 2630.79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