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와주세요] 이미지 왜 작게 나올까요?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노아(@nohah)입니다.


포스팅 이미지가 갑자기 전부다 쪼꼬미해졌어요................................
일단 퇴근해서 살펴봐야할 것 같아요............................

왜이럴까요?

네이버 블로그에 올려 주소따와서 이용하는데,

이게 문제일까요?

다들 어떻게 이미지 올리고 계세요?

정성스럽게 이미지 전부 다 올린 건데 속상해요.

갑자기 아침부터 이래요 ㅠ.ㅠ ~

속상해..................................

이미지 어떻게 업로드하시나요?
아무래도 네이버가 문제가 아닐까 ..................ㅠ

근데 저 이거 올리고....................
갑자기 팔로워가 ..................................................

거의 10초? 2초?
40명이 늘어난거 같아요..............????????????????????
렉인가?

왜이래... 나한테 왜이럴까ㅠ.ㅠ 스팀잇..
저녁되면 정상화 되길 ,,,,,,,

Sort:  

네이버에서 외부로 보내는 때는 썸네일로 보여주도록 한걸까요.. 흠..
이미지

  1. 폴더에서 이미지를 글쓰는 곳에 드래그
  2. 글쓰기 댓글 직접 업로드를 클릭해서
  3. 복사 붙여 넣기

저는 주로 1번과 3번을 애용하네요. 이미지 캡쳐프로그램 단축키 걸어두고 그냥 캡쳐해서 복사후 붙여넣기 ㅎㅎ

진짜 감사 감사합니다. 알려주신데로 새롭게 한번 해봐야겠어요ㅠ.ㅠ !

드래그하면 미리보기에 나오나요?............
왜 안나오지 ㅠ.ㅠ............

회사 pc가 문제인 것 같아요... 도움 감사드려요..ㅠ^ㅠ

저도 이미지 크기조절 못해서 매번 그냥올립니다.. ㅠㅠ 그나저나 요즘 봇이많아졌는지 글만올리면 프로필사진도없는 팔로워가 막 늘어나내요..???

어 노아님글 Busy에서 볼땐 사진저렇게안작았는데.. 그냥 스티밋에서 보니깐 작아졌네요..??

으하하핫 저 귀여운 쪼꼬미 때문에 속상하셨겠어요~!! 저는 그림판에서 수정을 많이 하는 편이라 직접올리기 이용해요~ 팔로워는 렉이 아니라 노아님의 팔로워가 올라간 것 아닐까요~:)?

흑... 완전 속상했어요. pc로는 업로드 자체가 안돼고...
멘붕 멘붕................ 근데 렉이 맞는 것 같아요.
제가 이 글올리는 순간 뭔가가 갑자기 프로필에서 꼭
숫자가 진짜 한방에 올라가듯....... 올라갔어요. ......................> <

됴티님 글 제가 봤는 데, 진정되면 바로 올려보겠어요^^

블로그글을 드래그하셔서 붙이셨을까요? ᆞㅅᆞ
저두작게보이네요ㅜ

슬펐어요....
제가 블로그에 사진을 비공개로 올리고
속성에서 주소를 따왔었거든요. 네이버에서 뭔가 막은 것 같네요...퓨흐........

휴대폰으로 열심히 포스팅 다시 올려봤어요...
너무 눈 빠지겠는 것. ㅠ.ㅠ

아하ㅜㅜ그러셨군요,
한꺼번에 업로드가안되니 진짜 힘들죠 흑
토닥토닥..

읭 일부러 쪼꼬미로 하신건줄알고...퍽 농담이구요 ㅎ 제 폰이 이상해서 작게보이나 보다 했는데 이런!! 글구 이상한 외국놈들이 막 팔로워 걸고 다니는것 같더라구요. 경비라도 세워놔야 할까봐요 ㅠㅠ

잘 해결되셨어요?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467.65
ETH 3470.01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