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인사 드립니다 😍 introduce yourself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뉴비 @nnno91 입니다

어제 스팀잇을 시작했는데 하루 늦게 가입인사 드리네요😀

저는 맛있는 음식을 찾아다니는걸 좋아해요! 그래서 그기록 스팀잇에 남기려구요 + 종종 여행글도 올릴 예정이구요!

배고프시면 제피드를 보시면서 대리만족을 하셨으면 좋겠어요 하하

그럼 요즘 날씨가 많이 추운데 모두 감기 조심하셔요!!

3E57C565-968E-42B0-B982-4A35AD309647.jpeg

너무 추우니 여름이 그리워요 ~!그런 의미로 여름에 찍었던 사진 한장 투척할게요

앞으로 자주 만나 뵙고, 여러분과 친하게 지내고 싶네여😀그럼 여기서 인사 마무리 할게요!!

Sort:  

반갑습니다~
스팀잇에서 오랫동안 봤으면 좋겠네요.
아주 맛있는 곳에서의 먹스팀 기대하겠습니다.
저도 자주 놀러올게요 :D
하이네켄을 즐겨 마시는 사람은 좋은 사람이라고 배웠습니다.

반갑습니당~~함께 스팀잇에서 오래오래 활동해요^^

nnno91님 안녕하세요~~
재밌는 분인 것 같네요 ㅋㅋㅋㅋ
맛집, 여행 글 기대할게요!!!

ryanhan님 만나서 반갑습니다!!! ㅎㅎ 자주 소통해요~!

스티밋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
앞으로도 즐거운 이야기 많이 부탁드립니다ㅋㅋ

jisang님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자주 소통하며 지내요~!

Loading...

환영합니다. 앞으로 자주 뵈요~

Xiian 님 반갑습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저도 먹는거좋아하는데 자주들를게요!!

boyru808님 먹는게 제일 행복해용 ㅋㅋ 종종 들려주셔요

미모의 여성분들이 스팀에 속속 들어오고계시는군요 ^^ 환영합니다

하하 환영감사합니당!!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맛집 포스팅 기대할게요!!

astraler님~ 반갑습니다
뉴비라 아직 부족한게 많지만 맛집 공유 많이 할게요!!

반갑습니다! ㅎ
앞으로 많은 소통 기대하겠습니다. ㅎ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맛집탐방을 주제로 글을 쓰신다니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팔로우하고 갈께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466.22
ETH 2616.54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