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뉴비입니다^^ 음악소개위주로 가려고합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newbie7 years ago

다들 반갑습니다^^.
저의 목표는 일주일에 2개정도의 앨범을 소개하는 것인데요. 떄로는 아티스트를 소개할수도, 떄로는 앨범의 여러 수록곡 중 하나를 소개할려고 합니다. 수입에 대한 욕심은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월 5만원 정도 안정적인 용돈벌이정도 하는것이 제 목표인데요. 그리고 학술(수학)에도 관심이 꽤 많은편이라 가끔 학술적인 내용도 올리고 싶은데 스팀잇의 분위기를 잘 모르다 보니 스팀잇 유저분들의 관심사가 어떻게 되는지를 모르겠네요..

그리고 저는 아이돌음악보다는 힙합/인디/대중가요 이렇게 세가지 위주로 갈려고 하는데, 음악쪽에 다들 얼마나 관심이 있으신지를 잘 모르겠네요... 많은 댓글 부탁드립니다..cover.jpg
첫번째 포스트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인디 아티스트-볼빨간사춘기와 장범준, 그중 장범준의 정규 2집을 소개하려합니다.
주기적으로 좋은음악들 추천받고 싶으신분들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첫번째 글이라 말이 뭔가 중심이없고 이상하네요..ㅋ

Sort:  

스팀잇 기본적인 팁들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440.63
ETH 2653.79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