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인사]드디어! 100 followers를 달성. 감사 인사 및 자축 포스팅

in #kr-newbie7 years ago

100 followers 달성!!

스티미안 여러분 안녕하세요~ @newseek 입니다.
포스팅 된 재밌는 글들에 댓글을 달다가 잠든 후 오늘 Steemit에 접속해 보니,
followers가 100을 달성 했더군요~!!

123.png

이 영광을 저를 팔로우하고 계신 104명의 모든 분들께 돌립니다.

제가 팔로워 100을 달성하기 까지를 되돌아 보면
2017년 6월 16일 첫 인사 글을 포스팅한 이후로 13일의 시간이 소요되었고,
총 8개의 글을 (가입인사 1, 먹스팀 6, 일상스팀 1)포스팅 하였네요.

그 중에 가장 많은 추천과 관심을 받았던 건
을밀대[본점]편 먹스팀이었네요.

U5ds13pemY2NzwzhF6eGWTu8rQXqPgZ_1680x8400.jpg

첫 포스팅이라 자연스레 정성도 많이 들어갔었고, 스티밋의 편집 도구 들의 기능을 하나씩 배워가며 수정에 수정을 수차례 거듭을 했었지요ㅎ
하나 더 보태면 단순히 식사만 한것이 아니라 평양냉면과 함흥냉면의 차이 등의 정보도 포함하고 있어서 많은 보팅을 받은게 아닌가 생각하고 있어요.
그냥 날이 급격하게 더워져 시원한 음식이 땡긴 스티미안 분들이 많아지셔서 그런것이 었을까요? ㅎ
사실 muksteem의 태그를... 게임 플랫폼과 헷갈려서.. muksteam이라고 적었던건 안비밀...ㅠ

최근엔 바쁜 직장 생활에 찌들려 먹스팀 이외의 컨텐츠를 전혀 다루고 있지 못한데, 어느정도 여유가 생기면 가입 인사에 말씀 드렸던 낚스팀을 꼭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조금이라도 빨리 여유가 생겨서 많은 분들에게 대리 만족과 재밌는 내용들을 제공해 드리고 싶네요.

하드포크 19 이후...

하드포크 19 이후 제 지인들은 생각 이상으로 증가된 스팀 달러로 인해 스티밋을 시작하길 잘했다며, 추천해준 저에게 심심찮은 고마움을 표현했었지요.

하지만 요 며칠 사이 포스팅 되었던 글의 스팀달러 증가량 대비 보팅 보상이 너무 적어 진것 같다며 생각했던 것보다 하드포크 19는 뉴비들에게 악영향을 준게 아닌가..라며, 회의적으로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아져 이런 보상체계로는 활동이 어렵겠다고 마음이 뜨신 분들이 계시더군요.

아무래도 이전엔 보팅을 남발하고 다녀도 보팅파워가 어느정도 유지가 되었는데, 하드포크 19 이후 보팅 횟수 대비 보팅파워가 급격하게 떨어지는 현상 때문에 그런게 아닌가 싶습니다. 그렇다고 스팀파워를 충천하세요~ 라고 할 수 있는 입장도 아니니까 말이죠 ㅎ

저야 장기적으로 보기 때문에 지금의 스티밋도 즐겁기는 매한가지 입니다만,
다시금 뉴비 분들이 힘을 내는 스티밋으로 완성되어 갔으면 합니다.

여기까지 심심찮은 감사와 아쉬운 소리를 떠들어 보았습니다ㅎㅎ

앞으로 더 노력하는 @newseek이 되려고 합니다.

더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립니다 :)

Sort:  

축하드립니다.

고맙습니다 :) jkkim님 먹스팀을 보고 배고파졌어요 ㅋㅋㅋ
오늘 저녁도 달려야 겠습니다.
팔로우했으니 앞으로 맛있는 글 자주보러 가야겠네요 ㅎ

팔로우 감사합니다. 직접가본 곳만 올리다보니 요즘엔 올릴거리가 별로 없네요.

저도 가까운곳부터 차근히 멀리 간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일단 본인이 잘 아는 곳부터 가는게 더 많은 정보를 주기에 좋다고 생각합니다 :)

축하드려용!!!ㅎㅎ

wish you a good start and mood!!

thank you very much!! :)

안녕하세요 야돈아빠입니다. 저도 오늘 막 100달성했어요~
같이 축하해요~!!

와우 축하드려요~ 팔로우하고 방문해서 축하인사 드릴께요 :)

축하드립니다!!!

고맙습니다 :) 앞으로 더 열심히 활동해야 겠네요~

100팔로워 축하드려요!

고맙습니다 :)
앞으로도 방문 부탁 드려요~

축하드립니다.^^

넵~ 더욱 즐겁게 열심히 해야겠네요 :)

축하드려요^^

하핫~!! 고맙습니다 :)

1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

네, 고맙습니다~ 저도 얼렁 낚시스팀을 올리는 그날까지 ㅎ

축하드립니당!!!! 우와 은근 100팔로워 쉽지 않은데~
멋지셔용!!! :) 짱!

여자저차 가능한 많은 분들과 소통하다보니 여기까지 온것 같아요~
ria-ppy님 처럼 다양하고 좋은 포스팅 많이 늘려봐야 겠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4063.60
ETH 2742.49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