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세계의 거대갑충류 - 데아고스티니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우와ㅋㅋㅋ 이게 피규어라니!! ㅋㅋㅋㅋㅋㅋ
진짜라고 해도 될 정도로 디테일이 완전 예술이네요!! +_+ ㅋㅋㅋㅋㅋㅋ
근데 너무 리얼해서 살짝 무서워보이긴하네요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만들어주신 캐릭터 이렇게 아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닷!! +_+ㅋㅋㅋ
이 곳에 보답Two!! 두번째 풀보팅!! 뙇!! ㅋㅋㅋㅋ

ㅡ짱짱맨 Curator. 뉴위즈(@Newiz) ㅡ

Sort:  

와.. 이거 어떻게 하신거에요? 완전 멋지네요.
남들거만 만들어주고 제건 신경도 안썼는데 저도
캐릭터 만들어서 한번 해보고 싶네요.ㅋㅋ
제가 가진 곤충피규어는 대부분 정말 리얼해서
싫어하시는 분들은 질색을 하더라구요. ㅎㅎ
보팅 감사합니다!!

멋있어보이는 건 다 키위님 작품 덕분입니다 +_+ ㅎㅎㅎㅎ
그리고 저거 하는 방법 혹시 필요하실 때 말씀해주시면 알려드릴게요 ^-^
(대신 글 쓸 때 조금조금 불편하긴 합니다 크크큭)
저도 캐릭터 멋지게 만들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834.37
ETH 3292.65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