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입니다:)플래너 필요하신 분 ~.~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6EA2141A-0839-4E1E-B21F-0444CDE59AAE.jpeg

집 근처에 파스쿠찌가 있어서 자주 갔더니 플래너 교환권이 생겨서 오늘 플래너로 교환했어요 근데 저는 플래너 다른거 써서 이건 필요가 없네욧🤢
스팀잇하다가 갑자기 생각나서 여기서 나눔하기로 했어요😏

파스쿠치 플래너에는 위클리가 따로 없고 먼슬리 한장 뒤에 하루에 한페이지씩 노트페이지로 돼있어요
위클리 따로 안쓰시는 분에게는 유용할듯해요 컨셉은 블랙앤레드로 딱 파스쿠찌가 생각나는 디자인이에요.

그럼 플래너 필요하신분 댓글 달아주세요 추첨은 네이버 사다리타기로 해보려구요 이런거 한번 해보고싶었어요ㅎㅎㅎ 당첨되신분한테는 카톡 오픈채팅으로 따로 연락드릴게요😉

Sort:  

당첨가즈아ㅏㅏㅏ

참여완료입니다:)

헉...ㅋㅋ 플래너라니!! 참여해도 되는건가요? 살포시 팔로우와 보팅하며 참가해봅니다..ㅎㅎ

참여해주셔서 감사해요^-^

오! 플래너라니! 살포시 손들어봅니다ㅎㅎ

참여완료입니닷^_^

오! 정말 예쁘네요! ㅎㅎ 참여해보겠습니다~ 그리고 팔로우&보팅하고 가겠습니다ㅎㅎ

참여완료입니다:)

요기두 참여해봅니다....ㅎㅎㅎ

참여완료입니다:)

참여합니다. 이벤트 감사드려요

참여완료입니다:)

우왕!!! 참여합니당^^
저도 이벤트중인데 한번 참여하러오세용
당첨되시길 바랄께용^^
https://steemkr.com/kr/@oounding/22dyvn

참여완료입니당 저두 이벤트참여하러 갈게요><!

참여합니다 ㅎㅎ!

참여완료입니당:)

참가참가합니다:)

넵! 참여완료용^-^

참여합니다^^

참여완료입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522.54
ETH 2602.42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