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을 통해 소소한 일상을 기록하고, 유익한 정보를 습득하기로 했습니다.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저 또한 지인을 통해 steemit 을 알게 되었습니다. Thank you for telling us about steemit
@namadonda (남아돈다는, 남아돌다 =아주 넉넉하여 나머지가 많이 있게 되다.)

아이디처럼 무엇이든 우리들의 삶이 풍족하여, 남아돌기를 희망하며...
@namadonda 정하게 되었습니다.

어디서부터 무엇을 시작 해야 할까...?
일상 속에서 즐거웠던것.. 기억하고 싶은 하루 또는 지나치기 쉬운 작은 정보와 삶의 지혜를 모아 모아~!
잊지 않기 위해 기록 모드로 시작해야 겠어요~!

관심사는~ 프리다이빙&수영, 해루질, 운동, 건강, 음식, 옥상정원 가꾸기, 자연환경, 동물사랑,
리사이클, 다이어트,금연, 여행, 금융, 경제, English등등 ha ha ha

아무쪼록 steemit 길을 헤매고 있는 이 가엾은 중생을 바른 길로 인도해 주시길 희망합니다.
(팔로우 잘 부탁드립니다.)

Sort:  

안녕하세요! 남아돈다님!
여기 Steemit 에서는 계정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이 드는데
namadonda 진짜 특이하고 정체성이 뚜렷해서 좋네요 :D

시작이 반이라는 말이 있는데
시작이 아주 좋으신것 같습니다!

화이팅입니다.

아~정체성 ㅎㅎ알아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뻑;;

환영합니다 벤티❤️입니다
제가 잘 정착 할 수 있도록 도움 드리겠습니다
자주 자주 뵈어요

아~동영상 보고 많은 정보 얻고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꾸뻑~!

반갑습니다! 좋은활동 기대해 볼께요!!^^
저는 먹스팀 올리는먹스타입니다 소통해요~^^

네 저도 반갑습니다 ~ 기대하겠습니다.

환영합니다. ^^
앞으로 서로 소통하면서 잘 지내요.
많은 관심사 = 풍부한 포스팅
좋은 활동 기대할께요. ~
보팅하고 갑니다.

네 고맙습니다.

환영합니다 :) 앞으로 글들 기대하겠습니다!

넹~고마워요

나마돈다...ㅋㅋㅋ재미있는 이름이네요! 앞으로 재미있게 스팀잇 해보아용!

네 고마워요 ~

가드닝은 제가 끄적일께요 ㅎㅎ

함께해요 ~ㅎㅎ

환영합니다. 물질(?)하시나요? ^^ 저도 여유가 좀 생기면 해보고싶네요

팔로우 했어요 .

네 고맙습니다 ~

Congratulations @namadonda!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your First Comment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환영합니다~ 스팀잇 귀염둥이 스위티예요^^
아래 링크 보시면 스팀잇을 시작하시면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실거예요^^
스팀잇을 약 한달간 이용하면서 느낀점과 새로운 뉴비분들께 드리는 팁 8가지와 매일 진행되는 일일이벤트와 그 외의 소소한 팁들
보팅하고, 팔로우 할께요~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네 반갑고,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884.65
ETH 2444.83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