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염둥이 동생과 한 잔 했어요!

in #kr-newbie6 years ago

저희집은 딸이 셋이지만
저는 친척동생 한 명도 자매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네자매라고 합니다♡

아기 때부터 숫자 1이 좋다며
첫째였던 저를 무척이나 따랐었거든요

어찌나 이쁜지 미스코리아나 연예인 시키자며ㅋㅋㅋ
그래서 명절에 집에 놀러오면
이쁘다 이쁘다 해주고,
포도즙이나 굴 같은거 안먹을 때면
진아~ 이거 먹어야 이뻐져~~
라고 하면 안먹던 것도 먹던 귀염둥이였어요

IMG_20180205_1.jpg

3살 차이 나지만
워낙 제가 큰 언니 노릇 하느라
한 살 어려도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고 애기같고 막 그래요♡

1517840984357.jpg

여튼, 어느세 성인이 되서 서로 한 잔하면서
고민도 얘기하고, 연애상담도 하고요!

1517840482003.jpg

1517840483097.jpg

워낙 먹성이 좋아서ㅋㅋㅋㅋ
둘이서 전하고 나가사끼 짬뽕을 다 먹었다는...
그래서 둘 다 볼 살이 터질 것 같은ㅋㅋㅋㅋ
(진아...너는 가렸다♡)

다음엔 네자매 모임을 포스팅하겠어요
기약은 없지만 올해 목표 중 하나라고 해두죠 뭐♡

Sort:  

확실히 친척이라서 그런가 닮은듯한 느낌이있네요! 두분이서 행복하게 드셨군요! 부럽네요!!

그쵸? 닮은 듯하죠?ㅋㅋㅋ 둘이서 처음으로 먹어서 엄청 신나게 먹었어용!!

전 색깔이...침 넘어가네요^^;
다정한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전이 다 맛있어요...순대전 대박입니다ㅋㅋㅋ

어릴때부터 같이놀던 친척이랑 술한잔 하는거 기분이 묘하지않나요??
어릴땐 자주놀다가 외국나가서 사촌을 못봤거든요ㅠㅠ그러다 사촌들이랑 얼마전에 처음으로 추억있던 장소에서 술자리가 있었는데 좋더라고요!!ㅎㅎ
친한 모습 보기 좋아요!!

외국 나갔다오셔서 더 그럴 것 같아용
진짜 기분 묘해요
벌써 이렇게 컷나 싶기도하고 진짜 좋았어요

여자분들(미소녀)이 보기 보다는 맣이 드시더군요 ;;;

ㅋㅋㅋㅋㄲㅋ네,.네....많이 먹어서 숨쉬가 버겁더라구요

친척들이랑 같이 술한잔 하면 깜짝깜짝 놀라게 되더라구요. 엄청 누나인지 알았는데 이야기하면 뭐 그런 것도 아니고. 그보다 제 조카 두명은 어렸을 때는 말 잘하고 재미있게 놀다가 이제는 전혀 대화를 하지 않는 돌하루방이 돼서...니네 재미없어..

ㅋㅋㅋㅋㅋ맞아용 저도 제 동생이 이렇게 컷을줄이야....
저도 명절 때만보는 친척들보면 굳더라구요...재미없고 민망...ㅋㅋㅋ

숫자 1이 좋아서 언니를 좋아하다니ㅋㅋㅋㅋ 생각이 귀엽네요 정말ㅋㅋㅋㅋ

보기 좋네요. 자매간에 사이 좋은 모습이요.

ㅋㅋㅋㅋㅋ처음엔 자존심 상했어요 숫자때문에...
그냥 귀여울 따름이지만용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251.90
ETH 3138.11
USDT 1.00
SBD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