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ballet] 발레 지젤 Giselle (part 2)

in #kr-newbie7 years ago

정말 아름다워요 ㅜㅜ 그리고 저정도로 아름답게 표현해내기까지 얼마나 많은 시간 연습을 했을까 생각하면...!
저는 발레보다는 클래식 연주회를 주로 보는 편인데, 이렇게 설명해주신 걸 읽으니 발레 보러 가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 :)

아 그리고 제가 원더리나 님을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에 지명했어요! 괜찮으시면 같이 해요 ㅎㅎ

Sort:  

어머나 셀레스텔님 감사합니다! 한 분이라도 제 글을 보시고 발레공연을 보러가실 맘이 드셨다면 제가 쓴 글은 성공인걸로....ㅎㅎㅎ 저도 연주회도 좋아해요! 전 사실 다 좋아해요 연주회도 오페라도 발레도...ㅎㅎㅎ 클래식을 좋아해서요! ㅎㅎ
챌린지 지명도 감사합니다! 내일부터 저도 열심히 동참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911.66
ETH 2306.14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