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DAilY.PiC]18-03-19

in #kr-newbie6 years ago

주말에 남편이 내려주는 코히 맛은 어떤건가요...... ㅠㅠ 짱짱 부럽습니다 ㅠㅠ 저는 언제쯤 저런 자상하고 다정한 내편을 만날수 있을까요.. ㅎㅎ 이런 생엔 가능하겠죠오오오오

그나저나 저 파스타 직접 만드신거예요?! 비주얼도 그렇고 맛도 어마어마하게 맛있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D

Sort:  

남편이 내려주는 코히,,,,, 사랑한스푼,,,들어가 달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흑 장난이예요 !! 그냥 커피맛이쥬 무드깨기ㅋㅋㅋ
celestelle님 좋은 분 만나서 내편 만드셨음 좋겠네요~!! 뭐 혼자두 좋구...요..?ㅋㅋㅋㅋㅋ
파스타는 파스타집에서 먹은 거예요~~! 노른자를 깨서 직접 비벼주시더라고요 :)

사랑한스푼이라니......! 부럽부럽습니다아아 ㅋㅋㅋ
전 혼자서도 씩씩하니깐 계속 혼자...면 안되고 저도 찾을거예요 영원한내편! :D

ㅋㅋㅋㅋㅋㅋ 가끔은.... 스릉흔스픈...(이를꽉) 이런 날두 있구요ㅋㅋ
영원한내편 생기시면 꼭 여기서도 소개를>_<!!!!!!!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3243.61
ETH 3078.23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