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영어덕후가 영어말하기 온갖 방법 다 시도해봤는데, 결론은 이렇습니다.

in #kr-newbie7 years ago

정말 영어 공부하기로 계획하신분들에게 좋은글입니다 ^^ 저는 오랜 유학생활로 자연스럽게? 영어를 배웠는데, 그 당시에 이런 글 읽고 공부 좀만 더 했다면 더 좋은 결과가 있었을것 같아요~ 첫번째 리뷰글이 기대되네요~ 공부 열심히 하세요!!

Sort:  

와 유학을 다녀오셨다니 ~ 그레잇입니다 :))
나중에 영어공부 글 올리면 틀린 거 없는지 확인좀 ㅋㅋㅋㅋㅋ 해주세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남은 일요일 알차게 쓰세요 ^_^

별말씀을요... 저도 잘 못하지만... 도움된다면 최선을 다해 도와드릴게요! 주말 마무리 잘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837.64
ETH 2542.11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