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슬먹스팀 첫째] 닭도리탕 맛집 인천 부평 정아식당 본점

in #kr-newbie7 years ago

안녕하세용 하루만에 돌아온 몽슬입니다

오늘은 베이킹말고 새로운 먹방 컨텐츠로 인사드립니다

스팀에서는 먹스팀이라고 하시더라구요 

베이킹과 먹스팀이 아마 제 주력컨텐츠가 될것입니다 헤헤 

먹고죽읍시당~~~~~~~ 


기다리기 지루하신 분들을 위하여 바로 사진공개!!!!

오늘 몽슬이가 간곳은 닭도리탕 맛집 인천 부평 정아식당 본점이에요

아마 번화가에서 정정아 식당이라고 많이 보셨을겁니당

이름이 왜 다른지는 저도 정확히 모르겠지만 

저는 그냥 안전하게 본점방문!!!! 오예


정아식당 위치는 인천광역시 부평구 산곡2동 산곡동 170-2 입니다

제가 아직 먹스팀 포스팅에 익숙하지 않아서 입구와 찾아가는 길을 못찍었는데 

정말 길이 복잡해요...

저도 많이 헤매다가 들어갔답니다

꼭 네이버지도 도보모드를 이용해주세욤...!


메뉴판도 까먹고 못찍었는데...하하

저는 3시까지 주문 가능한 점심정식을 시켰답니다 

1인당 8000원 닭도리탕+꼬막+도토리묵 세트였습니다

자 그럼 세부 음식사진을 공개하겠습니다! 

(다음에는 더 예쁘게 찍어볼께요 배고파서 후다닥 찍었습니당 흑)


먼저 밑반찬은 심플합니다 김치+짱아찌


그 다음은 도토리묵입니다 ! 

꼬들꼬들한 식감이 매력적이에요


그 다음은 꼬막입니다 

짭잘한게 제 입맛에는 맞더라구요 

약간 아재입맛이 되어가고 있나봅니다 헤헤 


그리고 메인메뉴 닭도리탕!!!

아주 국물이 얼~~~~큰합니다 

호불호가 갈릴수 있을정도로 칼칼해요

하지만 제 입맛에는 아주 잘 맞았다는거!

그리고 닭고기양이정식임에도 불구하고 정말~~~ 많아요 

여여로 오신분들은 거의 다 남기고 가실정도로 푸짐합니당


이런 닭도리탕앞에서는 소주가 없으면 실례라고 들었습니다???

점심이지만 안 시킬수 없었습니당

그 이후로 열심히 처뮥처묵하느라 사진은 없었다고 합니다 헤헤


닭도리탕맛집 정아식당은 이런 스티미언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칼칼한 국물과 소주가 땡긴다 
  • 나는 아재감성이다
  • 길을 잘 찾는다
  • 가성비가 좋고 배를 든든히 채우고 싶다


아직 첫 먹스팀이라 사진도 예쁘게 못찍고 흑흑

글도 약간 중구난방이지만, 다음에는 더 좋은 퀄리티로 돌아오겠습니당

첫번째 몽슬먹스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다들 추우신데 따듯하게 계시구요! 안녕히계세요!


 팔로우에는 맞팔! 댓글에는 댓글!

은혜갚는 몽슬이!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인천 부평 정아식당 본점<]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넴 감사합니다!

@먹스팀 인천광역시 부평구 산곡2동 산곡동 170-2

오! 이곳에 이런 집이!!! 몽슬먹스팀 앞으로 자주 보러올께요^^ 맞팔+보팅하고갑니당^^

굉장히 구석진곳에 숨어있어요ㅎㅎ
저도 자주 찾아갈께용! 감사합니다!

부평에 놀러가봐야겠어요ㅎㅎ

한번쯤 찾아가보실만한 가치가 있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당ㅎㅎ

캬 ~ 닭도리땅 + 소주 관심은 가지만 ㅋㅋㅋ
주말동안 술을 엄청 먹었기에 닭도리탕에 밥비벼만 먹고싶네용

아마 저 닭도리탕을 드시면 다시 소주가 생각나실겁니다 캬캬

모래요정 바람돌이가 하루에 한가지 소원만을 들어주는것처럼
짱짱맨도 1일 1회 보팅을 최선으로 합니다.
부타케어~ 1일 1회~~
너무 밀려서 바쁩니다!!

아... 한식 너무 먹고싶네요. ㅎㅎ

뭐니뭐니해도 결국 한식인 것 같아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59702.71
ETH 2542.73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