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많이 변했네요

in #kr-newbie6 years ago

알만하니?
변해버리네

Screenshot_20180929-164849_Samsung Internet.jpg

주절주절

용어를 채 알기도 전에 확 바껴버린 스팀잇, 꾸역꾸역 1일1포를 하고 있었는데 몇일전 24시간 넘게 업데이트로 인해 집단 멘붕이 왔었죠.

글을 쓰려하니 스파를 충전하라는 경고문
흠. 100만원을 스파업에 썼는데 더 쓰라는 건가?

그때의 그 경고문은 시스템오류로 결론 났지만, 현재 돌아가는 분위기가 스파를 충전해야지만 원할한 스팀잇 생활이 가능해보입니다. (추측)

이에대한 회의적인 의견 들이 많군요.ㅜㅜ


올라오는 글들이 줄었다.

처음 입문했을때도 유저가 줄어간다라는 포스팅을 많이 봤었는데, 2달이 채 안됀 제가 보기에도 이번 업데이트 전후로 유저가 확 빠진 느낌입니다. 댓글이나 포스팅등의 액션 하나하나에 Rc라는게 소모 되어 스파가 적은 유저는 댓글달기도 부담스럽다라는 의견입니다.

그래도 마음을 다시 잡고 스팀잇 다시 시작합니다.
그럼 9월 마지막 주말 즐거운 일만 가득 하시길...

Sort:  

현재는 포스팅하는데 크게 문제가 없을 정도로 돌아왔습니다~
물론 1년 6개월만에 한 업데이트치고는 좀 거시기하죠~ ㅋㅋㅋ

거시기 합니다.

스팀잇에 올라오는 글이 정말 많이 줄었습니다. 아마도 RC 덕분이 아닌가 생각됩니다.ㅋㅋ

전반적으로 분위기가 네드 유격훈련시켜야 할 분위기인 것 같아요.
유격체조 7번 50회시키고 싶군요... 세만ㅈ을 알려주고 싶어요...
세상은 만만한게 아니야 ㅈ만한 28번 올뺌이...

보팅마나 소모량은 어떤 의견수렴을 거친거죠? 조정된다고는 하는데...
스팀잇 패치는 증인들에 의한 과두정치체제인가요? 역시 화가 나면 학습하는 저의 습성이 발동되는 중입니다. 귀가 후에 한국증인 한분을 제외하고 다 투표 제외할 예정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2971.67
ETH 3050.33
USDT 1.00
SBD 3.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