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U 사용 후기 - 이벤트 받은 $5로 TipU 사용기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TipU 사용 후기 - 이벤트 받은 $5로 TipU 사용기

@kingbit 님의 이벤트에 참여하여 $5를 받게 되었고, 오늘 직접 TipU를 직접 사용해 보았네요.

스팀 활성화를 위해 5달러를 기부해주신 @kingbit 감사합니다(__)

새로운 것을 접하고 익히는게 어렵지, 차근차근 해보니 매우 간편하고 쉽네요.

한번 알고 나면 TipU 사용법은 매우 쉽습니다.

https://steemit.com/tipu/@kimseonghun/leesunmoo 포스팅 도움 많이 받았네요.

tipu 간단 사용법

wallet에서 가셔서 스팀달러 왼쪽 마우스 오른쪽 클릭 transfer 를 누릅니다.
tip2.png

tipu.png

  1. 송금주소 : tipu (주소 필히 확인!!)
  2. 스팀달러 금액
  3. 메모에는 명령어를 넣을 수 있습니다.
    deposit : 예금
    balance : 잔액 (잔액 확인시 입력한 금액은 돌려줍니다.)
    withdraw : 출금 (withdraw all : 잔액 모두 출금, withdraw 금액 – 금액 만큼 출금)
    tip 금액 : 팁 기본금 설정가능. 초기 값은 0.1 설정
    link URL : 링크 주소 설정 ex) link https://steemit.com/@moneykim (팁도 드리고, 원하는 링크주소 홍보가능)
    donate : @tipU에 후원

*최소 단위 0.001 SD, 예금 출금 제외한 설정 필요시 입금한 금액은 전액 상환됩니다.혹시 모르니 설정할때는 최소단위로보내세요ㅋ;

TipU 댓글 사용명령어

tip! (기본값 0.1 스팀달러, transfer를 통해 기본값 설정 가능)
tip! 금액 (원하는 스팀달러 만큼 팁 전달)
tip! link (기본값 스팀달러와 설정해 놓은 링크주소 첨부)

ex) tip! 0.1 link

@TIPU 사용법 및 사용 후기 였습니다.

<<팔로우 해주시면, 맞팔해드려요^^>>

Sort:  

뉴비는 언제나 응원!이에요.
팁! : 혹시 홍보하고 알리고 싶은 태그가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kr-cat, kr-dev처럼 소개 댓글을 올려드려요. ㅎㅎ 인사말 응모가 적어서 이렇게 알리네요 ㅋㅋ
6.94%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0.84 / 15개 / 합계 : 12.57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저는 주식을 해서 주식 태그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kr-stock
오늘도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2
JST 0.028
BTC 55508.70
ETH 2914.45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