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트레터링] Knit Lettering? 어머 생소해!

in #kr-newbie7 years ago

안녕하세요 모모입니다. 이틀만에 글을 올리게되었네요.
육아맘이기에 아이가 아프면 모든 업무가 올스탑!!!!되버리네요...
엄마들은 귀신보다 무서운게 뭔지아세요? 아기 열나는게 제일무서워요ㅠㅠ

자자, 오랜만에 저의 전문분야인 니트레터링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릴께요^^
생소한 분야라 궁금해하시는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그쵸?
빨리 알려드리고 싶어서 손이 근질근질했네요!

3. lovely.JPG

2.실넣고 니트짜기.JPG

먼저, 니트레터링은 말그래로 털실을 이용해 문구를 만드는거에요. 털실을 길게 짜내는 것을 '아이코드'라고 하는데
아이코드 뜨기 위해서는 대바늘이나 니트머신기계를 이용해서 뜰 수 있답니다.

그럼 연필 두께정도의 지렁이 모양을 한 털실이 쭈욱- 떠지겠죠?
저는 코튼소재의 부드러운 고급실을 사용하지만, 일반 2mm정도 굵기의 털실은 어떤것이든 상관없어요! 대신 수세미전용 털실만은 피해주셔요ㅠㅠ

IMG_7074.JPG

10240001.JPG

길게 짜낸 털실안에 철사나, 공예용 와이어를 넣어 모양을 잡아주는거에요~
두가지 방법이있는데 첫번째는 와이어로 원하는 문구를 만들어 털실을 끼우는 방법이있고, 털실안에 와이어를 넣은 뒤 글자나 원하는 모양을 만드는 두번째 방법이 있답니다.

10240063.JPG

털실 컬러나 재질이 워낙 다양하다보니, 분위기에 따라 예쁜 포인트가 되는 소품이 되기도해요^^
쉽게 휘어지는 와이어이다보니 모양도 쉽게 만들 수 있고 내가 원하는대로 제작이 가능하겠죠?
세상에 하나뿐인 특별한 디자인을 직접 제작해보시는건 어떠세요?

7.baby.JPG

02160200.JPG

IMG_4189.JPG

IMG_9708.JPG

04220056.JPG

니트레터링은 커플촬영, 웨딩촬영, 만삭촬영, 베이비촬영 등 다양하게 소품으로 활용되며 백일상, 돌상, 생일파티 등 특별한날을 더욱 빛내주며 아이방꾸미기, 홈데코, 방꾸미기, 인테리어 소품 등으로도 아주아주 다양하게 활용가능하답니다.

니트레터링에 대한 소개글을 간단히 적어봤어요. 설명이 잘 되었나 모르겠네요^^

한 10년전 부터 외국에서 핫하던 니트레터링이 요즘 한국에서 한창 뜨고있어요!!
외국에서 제작한 니트레터링의 느낌과는 다르게 한국사람들이 워낙 꼼꼼하기도 하고 손재주가 남달다르다는
좋은 평으로 한국으로 직접 주문하시는분들도 계세요. 감사하기도하고 많이 당황;;...했던 기억도 나네요. 구매자가 외국인이라니...나 잉글리쉬에 약한데...

외국에서도 알아주는 나만의 니트레터링 내방 꾸미기, 남자친구 선물, 여자친구선물, 조카선물 등등 다양한 이유를 찾아 한번 만들어 보시는거 어떠세요?

셀프 홈인테리어, 셀프촬영 , 셀프로 많이 하시면서 어울리는 소품으로 직접 만들어보시기도 해요.
다음에 더 자세한 니트레터링 관련 내용가지고 돌아올께요^^

Sort:  

싱기방기하네요. 잘 봤습니다.

우와... '아이코드'는 자동으로 털실이 떠지는건가요???
세상 좋아졌네요 신기해라..
집을 세상세상 이쁘게 꾸며놓고 사시는군요~ 부럽습니다

니트기계안에 코가 있어서, 한방향으로 돌리면 털실이 나와요^^ 예쁜 집들은 제가 작업한 니트레터링 후기 사진입니다^^ 저도 저렇게 예쁘게 해놓고 살고 싶어요 ㅠㅠㅠㅠ작은소망이네요^^*

으어어 열이 빨리 내려야할텐데요 ㅠㅠ 아이코드 구매좌표도 나중에 여쭤봐도될까요+_+

그럼요 ㅎㅎㅎ나중에 언제든 물어보셔요 ^_^ ㅎㅎ

생소한 분야를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ㅋ

네네^^친절한 설명이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스팀 로고 나 레터링 하셔서 올리면
보팅이 어마 어마 할 것입니다~

아 정말요? 좋은 정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벤트도 열고 해야겠네요~^^

너무 좋습니다 이벤트 하면 꼭 신청 하겠습니다
Venti 입니다

아기 정말 이쁘네요 +_+

하...... 정말 애 열 나면 아무 것도 못해요 ㅠㅜ

시간마다 열 재야지 해열제 먹여야지 혹시나 몰라서 응급실 튀어갈 준비 미리 해야지 ㅠㅠ

감사합니다^^ 엄마들은 모든일에서 손을 떼야하는상황이오지요.. 지금은 열이 많이 떨어졌어요^^ 육아란......대기타는것....그런것같습니다^^ㅎㅎㅎ

그러게요 ㅠ 전 그렇게 해열제 종류가 그렇게 많은 줄도 몰랐어요 ;

맞아요 그게 또 아가들에게 맞는 종류가 또 있더라구요...ㅜㅜ

니트링 선물용으로 좋은거같네요 잘보고 갑니다^^

오, 신기하네요. 소품도 예쁘고, 방도 예쁘고. 무엇보다도 아기가 제일 예쁘네요. ^^

사진에서 새댁느낌 난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705.02
ETH 2619.44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