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입 인사 드립니다.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가입해서 첫 올리는 글입니다.
스팀잇은 가상화폐에 관심을 갖게 되면서 알게 되었네요.
블로그를 아주 오래전에 했었지만 일때문에 방치하고 있었는데 가끔이라도 글을 올리려고 합니다.

저는 2010년부터 iOS앱 취미로 개발시작해서, 2012년부터는 회사 그만두고 인디개발자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주로 미디어 관련앱을 만들고 있어요. 앱시장이 갈수록 경쟁이 치열해져서, 작년부터는 새로운 기술에 관심을 갖고 찾아보고 있습니다.

작년말부터 VR에 관심이 생겨 HTC Vive와 (고가) PC를 구입하여 간단한 게임 개발하여 스팀(Steam)에 출시도 해보고, 인공지능(딥러닝)도 공부하고 있으며, 한달정도 전부터는 가상화폐(cryptocurrency)에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현재 VR 개발은 안하고, PC는 대신 채굴하고 있습니다 ^^

11722070_913148978745515_2176141830435200420_o.jpg

Sort:  

반가워요 저도 가상화폐 공부하다 스팀잇 가입한 뉴비입니다 ~.~
저도 가입한지 아직 일주일도 안된거 같아용 ㅋㅋ 팔로우 하고갈게용~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했어요~ 가상화폐 공부하면서 여러가지 좋은거 알게되네요. 브라우져도 브레이브로 바꿨네요.

환영합니다~
테그에 Kr-join 추가하시면 더많은분들이 환영해드립니다~.앞으로 좋은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kr-join 태그 추가했어요~

환영합니다~ 스팀잇 귀염둥이 스위티예요^^
아래 링크 보시면 스팀잇을 시작하시면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실거예요^^
새로운 뉴비분들께 드리는 팁 10가지
보팅하고, 팔로우 할께요~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친절하게 팁까지 알려주시고~ 고맙습니다. 많은 도움이 될듯하네요. 저도 팔로우했어요~

겨..결론은 광부? ㅎㅎ 재미있게 글쓰니네요, 부럽습니다~ ^^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트코인은 오래전부터 알고는 있었는데, 이제야 제대로(?) 공부하며 후회하고 있네요.

멎지네요~ 보팅,팔로하구 가요ㅋ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했습니다.

반갑습니다. VR 개발 하시는 분을 뵙네요 ~ 저도 1인 개발 중입니다. ^^

네 반갑습니다~ 화이팅입니다!

안녕하세요 벤티❤️입니다.
환영 합니다
잘 정착 할 수 있도록 도움 드리겠습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 했어요 ^^

반갑습니다 ㅎㅎ 좋은정보 많이 올려주세요

반갑습니다 ^^ 많이 공부해야겠네요~

[kr-newbie를 위한 랜덤 보팅!!]This post received a 84.17% upvote from @jongeun!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환영합니다
가상화폐에 대한 많은정보 공유 기대하겠습니다
팔로우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했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4876.28
ETH 2650.41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