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호주 지역신문, 헤럴드선 인터넷기사에 내가 나오는가!!!

in #kr-newbie7 years ago

KakaoTalk_20180125_090919811.jpg


안녕하세요, @minseungchoi 입니다 


오늘은 호주에 살면서 지역신문과 호주 헤럴드선 신문 인터넷기사에 올라간 저의 이야기를 쓰려고 합니다!

저는 호주에서 태권도를 가르치며 태권도 대회들도 많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내가 경험하고, 할줄알아야 남들도 가르칠 수 있다는 생각에 나름 열심히 스스로 운동을 하며 대회준비를 합니다.

2017년은 저에게 있어서 가장 힘들었지만 가장 즐거웠으며 호주에서 인정을 받은 한해가 되었던것 같아요. 2017년동안 호주 지역대회, 전국대회, 국제대회와 뉴질랜드 국제대회까지 시합에나가 경기를 하였습니다. 한 경기당 2개, 많으면 3개의 종목들을 참가하였고, 개인경기에서는 1개 은메달빼고 모두 1등을 하였습니다.

금전적인 여유가 없어서 항상 호주안에서 하는 대회들만 참여를 하였지만, 호주 바로 옆에 있는 뉴질랜드에서 국제경기를 한다는 소식에 참여 하였고, 2개의 개인종목을 참여하여 2개의 금메달을 취득 하였습니다.

너무 기쁜 마음에 소셜 미디어에 글을쓰며 축하를 받던 그때, 지역 신문에서 스포츠 스타 어워드를 보았고, 저는 바로 웹사이트에 들어가서 확인하였습니다.

호주에 스포츠 스타 어워드는 매년있는 어워드 입니다.  각 주에있는 지역 스포츠 스타를 뽑고, 그 스포츠 스타를 모아서 주 스포츠 스타를 뽑고, 그 스포츠 스타를 모아서 호주 스포츠 스타를 뽑는 어워드 입니다. 저는 나름 메달을 많이 땄다고 생각하였고, 바로 신청서를 작성했습니다. 

신청 후 몇일이 지나고, 지역 신문사에서 연락을 받았습니다. 제가 운동하는곳 근처에서 신문 기사에 나올 사진을 찍고, 전화 인터뷰를 할 날짜를 정하고, 그날 저는 열심히 발차기를 차고 차고 차고 또 찼죠.

저에게 있어서 신문에 사진과 나의 이야기가 올라간다는건 생각도 못했던 일이었기에 최고의 사진을위해 열심히 노력 하였습니다. 결과는 제가 살고있는 동네에 스포츠 스타도 되지 못할정도의 결과를 얻었지만, 나 자신을 호주에서 홍보할수 있는 시간이 되었었고, 이 신문기사가 호주 영주권을 딸수있게 도와준부분이 있기 때문에 정말 만족했습니다.

지역 신문과 헤럴드선 기사내용은 같지만 헤럴드선은 호주에서 손가락에 꼽힐정도로 큰 신문사이기에 정보 같이 올립니다!

헤럴드선 인터넷 기사

http://www.heraldsun.com.au/leader/localsportsstars/taekwondo-champion-minseung-choi-hopes-to-represent-australia-at-olympics/news-story/0cced3dd835e58c9db2767fbf9314fba

지역신문 메인사진

Maribyrnong Leader 1.jpg
지역신문 본문 내용

Maribyrnong Leader.jpg



 

Sort:  

글에서 들뜸이 마구 보이는 거 같아요 ㅎㅎㅎ 많이 노력하셨으니 그만큼 댓가가 오는 것 아닐까요? 저는 다리 찢기도 힘든데 타지 가서 열심히 하시는 모습을 상상해 보면 참 멋지다고 생각이 드네요 :) 축하드려요!! 보팅과 팔로우 하고 갈게요 앞으로도 자주 봬요!

안녕하세요! 만나뵙게되어 반갑습니다!
팔로우 하겠습니다! 좋은 정보 많이 부탁 드립니다!

오늘 하루 가장 추운날이 될꺼같아요!
완전 무장하고 하루를 시작했네요! ㅠㅜ
감기 조심하세요~~

호주는 무척 덥습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오늘도 파이팅 입니다!

삶을 멋지게 개척해 나가시는 모습, 그리고 또 작은 결과물들, 멋지네요. 응원합니다.

응원 고맙습니다! 아직 모자랍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4
BTC 51981.11
ETH 2334.35
USDT 1.00
SBD 1.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