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꽃이 신기해요. 저도 처음보네요~~^^
저꽃이 샵주꽃이네요 어려서는 샵줏싹을먹고 가을에는 뿌리을 캐서 쓰지요.
위장이 안좋은분들은 뿌리을 삵아서 드시거나 가루을 내어 드시면 되요.

첨보는 꽃이네요^^
언듯 보면 그 토끼풀 꽃하고 비슷하기도 하구요 ㅎㅎ

말미잘처럼 생겼네용 ㅎㅎ

꽃 이름이 뭐에요????

스팀 고래의 꿈.jpg

처음보는데 약초같기도 하고...

아래의 트립스팀도 관심 많이 가져주세요~


먹는 것은 테이스팀으로! 여행기는 트립스팀으로!

테이스팀처럼 여행기를 쓰는 트립스팀이 런칭하여 포스팅하면 보팅 및 이벤드 등을 하고있으니 한 번 트립스팀에 여행기를 적어보세요~!!
https://kr.tripsteem.com/

먹는 것은 테이스팀으로!
여행기는 트립스팀으로!
신제품은 스팀헌터로!
아트는 아티스팀으로!

신기하긴 한데 꽃같이 예쁘진 않네요 ㅎ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266.27
ETH 2639.14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