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항공 기내식은 무슨맛일까요? 빨간맛?

in #kr-newbie7 years ago

0.jpg

베트남 항공 기내식은 무슨맛?

베트남 항공 이용기

안녕하세요. :) @mimitravel 의 미미입니다.
베트남 나트랑 여행때 이용한 베트남 항공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사실 베트남 항공이라 기대가 전~혀 없었고
그냥 밤비행기에서 잠만 푹~ 자고 가자라고 생각했어요.

02.jpg

01.jpg

그러나 생각과는 다르게 깔끔하고 쾌적한 기내에 놀랐습니다.
베트남 국적기에다가 기종도 오래되지 않아보였어요.
다만 청소는 좀 미비했던것 같았습니다.

누가 마시던 플라스틱 물명을 좌석옆에 몰래(?) 구겨서
숨겨놓고 갔는데 치워져있지 않았습니다.

03.jpg

04.jpg

개인자리마다 구비되어 있는건 베트남 항공 헤드셋뿐입니다.
담요, 물병, 슬리퍼는 없습니다. 기대하지 마세요. ㅎㅎ

사실 헤드셋도 별 필요가 없습니다.
개인좌석에 모니터도 없는게 이걸 어디에 사용하나 싶었는데...

05.jpg

06.jpg

기체 중간마다 띄엄띄엄 모니터가 하나씩 있더라구요.
비행기 이륙할때 나오고 착륙할때 들어갑니다. ㅋㅋ

비행중 무슨 방송이 하나 나오긴 하는데
영어도 아니고 베트남어에다가 재미도 하나도 없어요. ^^;;

07.jpg

좌석도 나름 여유가 있습니다. 남자분들도 그럭저럭 앉아서 갈만해요.

08.jpg

기다리던 기내식 타임~
분명 라운지에 들러서 저녁을 먹었는데도 비행기를 타면
이상하게 기내식이 기다려집니다. (이러니 살이 자꾸만 찜)

기내 크루들은 한분만 한국분이셨고 모두 베트남 크루들이었습니다.
친절도는 보통~보통 이하 정도였어요.
(정말 기내 친절도는 국적기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이 최고입니다.)

09.jpg

메뉴는 단일 메뉴 한가지 비프였습니다.
물티슈, 일회용 수저, 컵, 빵1개, 샐러드, 과일 입니다.

10.jpg

11.jpg

약간의 향신료향이 나긴 했지만 그럭저럭 먹을만 했습니다.
(사실, 거의 다 먹음 ㅋㅋㅋ)

12.jpg

133.jpg

오히려 샐러드가 신선하니 좋았어요. 과일도 후식으로 괜찮았습니다.
(안남기고 다 먹음 ㅋㅋㅋ)

베트남 항공 A321 이용후기
  • 기내가 쾌적하고 깔끔합니다.
  • 베트남 국적기라 기본 이상은 합니다.
  • 기내식 약간의 향신료향이 나지만 괜찮습니다.
  • 크루(승무원) 친절도 보통~보통이하
  • 가격이 괜찮다면 다음에 또 이용할 생각 있습니다.

베트남 항공 이용하실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

여러분의 보팅과 팔로우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Please follow @mimitravel

스티밋마지막.jp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매일 어떤글을 쓸까 고민하는게 즐거워요~

짜장밥 같이 생겼어요!ㅎㅎ
기내식은 뭔가 다 비슷한 맛이 나는 것 같아요 ㅠㅠ

그러고보니 짜장밥같이 보이기도 하네요 ^^
사실 기내식은 그맛이 그맛이긴 해요 ㅎㅎㅎ

오 여행 스팀잇!! 보팅하고 팔로우하고 갑니다:)

보팅과 팔로우 감사합니다. ^^ 저도 둘다 완료했어요~

오!! 베트남 조만간 놀러가려고 했는데 ㅎㅎㅎ
그때 베트남 항공기를 타보도록 하겠습니다 :)
행복한 하루 되세요~

판다팜님 베트남 여행계획있으시군요 ^^
베트남 국적기라 생각보다 깨끗하고 좋더라구요.
이용해보셔도 괜찮으실거예요~

미미님๑′ᴗ‵๑ 오늘도 들렸습니당ㅎㅎ
저는 비행기타면 1시간비행이든 4시간비행이든 시간에 관계없이
잠을자고 기내식줄때만 깨있는편이라 저가항공을 많이 이용하는데요
베트남항공은 아직 타본적이없거든요~ 올려주신내용 참고해야겠어요!!ㅎㅎ

슈퍼유양님 : ) 오늘도 들러주셔서 감사해요~
사실 비행기타면 잠자는 시간이 대부분이라
저도 기내식줄때만 힘겹게(?) 깨어있고 레드썬~ 합니다. ㅋㅋ
베트남항공 생각보다 쾌적하고 괜찮았어요 ^^

저는 거의 단거리 위주로 여행을해서 기내식 안주는 저가항공만 타거든요 .된장맛이든 짜장맛이든 빨간맛이든 기내식 주면 다 고급으로 보여요 ㅜㅜㅋㅋㅋ 베트남 항공 후기 참고해야겠어요 ^^

된장맛 짜장맛은 아주 고급일것 같아요. ㅋㅋㅋ ^^
단거리 여행도 너무 좋은곳이 많은데 부럽습니다.

기내식 남겨본적이 없는 1인입니다 ㅎㅎ
어떤맛인지 궁금해요~

역시 기내식은 언제든 꿀맛이죠? ㅎㅎ
약간 밍밍한 소고기 장조림맛같았어요.

아직 여행 초보라 대한항공 밖에 안타봤는데 ..
다른 항공사도 기내식은 다 맛있어 보이는군요!!
갑자기 또 기내식이 먹고 싶어지네요 ㅋㅋㅋ

대한항공만 타보셨다니 고수 아니십니까... ㅎㅎ
저는 국적기가 제일 좋더라구요. ^^
기대식은 언제나 꿀맛입니다. ㅋㅋㅋ

그래도 기내식 맛나 보이네요 ㅎㅎ
뭘 줘도 꾸역꾸역 다 먹기 땜시...ㅋㅋ

맞습니다. 기내식은 나오면 무조건 다 먹게되어 있어요. ㅎㅎ
참 신기한 일입니다. ㅋㅋㅋ

기내식은 맛이 그저그래도 여행의 설레임이 커버를 해주죠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5650.34
ETH 2646.63
USDT 1.00
SBD 2.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