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장이 되기 위한 별똥별의 [스팀 계획]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비가 올것 같네요! 우산 챙기시기 바랍니다. ㅎㅎ

문득 이런생각이 들었습니다. 내가 올린 글을 좀더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고 싶고, 도움 받은 만큼 도와주고싶다는 생각 Give And Take!

아직 쥐뿔도 없는 저이지만, 앞으로의 계획과 공약같은 것을 세워야 긴장하고 할 것 같습니다.

스팀세계에서 영향력이 있는 사람들을 고래 'Whale' 라고 부릅니다. 스팀파워 100위 안에 드는 리스트를 찾아 보았습니다.

afafaf.png

점점 더 늘어나겠지만... 기본적으로 16만 스팀 파워 이상 가지고 있어야 100위 안에 들겠더군요

재미로 저만의 계급표를 만들어 봤습니다.

스팀파워
5천 이하: 멸치
5천~2만: 까나리
2만~3만: 오징어
3만~6만: 전복
6만~9만: 갈치
9만~12만:우럭
12만~16만: 뱀장어
16만: 아기 고래 (100위와 10위의 차이는 10배이상납니다;;)

저의 목표는 올해 안에 전복이 되고 싶습니다.

[공약] : 받은만큼 나누기
뉴비 입장에서 여러 어류님들의 보팅은 얼마나 큰 힘이 되던지, 한분한분 놀러와 주셔서 눌러주실때마다 제가 계속 활동 하게 해주는 원동력이 됩니다.
스팀파워 많은 분들은 형성된 커뮤니티끼리 주고만 받아도 수익구조에 문제가 없으실 겁니다. 심지어 자기자신에게만 보팅해도 왠만한 사람들보다 더많이 받을테죠. 하지만 고인물은 썩습니다.
스팀잇 회사는 자선사업하지 않습니다. 좀더 많은 사람들을 끌어들여 수익이 있어야 지금 고래님들께 수익도 분배하고, 지속 가능한 사업이 되는 것이지요.
다행인 것은, 스팀 구조상 서로에게 윈윈이 될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러한점을 이해하고 뉴비들을 위해 힘써주시는 것을 알지만 잠시 반짝일뿐 개개인마다 사정이 다르므로 지속적으로 하기는 힘들다는 생각입니다.

고래가 되기 위해 잦은 나눔의 이벤트를 계획 하고자 합니다.

1)저는 고래가 되기 전까지 1원도 출금할 생각이 없습니다. 100 팔로워 마다 해당내용 포스팅 후 댓글 달아주시는 분들 추첨하여 소정의 SBD 지급

2)스팀 파워 100 씩 오를때마다 해당 내용 포스팅 후 댓글 달아주시는 분들 추첨하여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일주일간 하루 1회 방문하여 1 보팅 (스팀파워 오징어급이상 제외)

3)소통 또한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간단한 코멘트라도 제가 평상시 올리는 포스팅 댓글 달아주시고 보팅 주시는 분들은 무조건 반사 갑니다. (보팅만 주시고 도망가는분들 제외)

4)나는 팔로우 했는대 상대방이 팔로잉 안해주면 마음 상하죠? 저를 팔로워 하면 무조건 맞팔 하겠습니다.

저의 계획은여러분들의 많은 도움이 필요합니다. 서로 나누는 사회를 스팀잇에서 실현해봅시다.

별똥별 이였습니다.
meteor.png

Sort:  

화이팅 입니다

감사합니다~ 달려보겠습니다 :)

저도 틈틈히 스팀을 모을 계획중입니다
@meteor 님 응원하겠습니다 홧팅

스팀 파워 말씀이시죠? 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 같이 화이팅!

뉴비는 언제나 환영!/응원!이에요, 조사한바에 따르면. 텍스트가 공백제외 1000자 이상이면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포스트가 된다네요. - kr-newbie 보안관 봇! 2017/07/06일 시작 (beta)

음 이거 태그에따라 자동 응답시스템 이런건가요ㅎㅎ

ㅎㅎ 그렇죠 ㅋㅋㅋ, 다른 태그도 가능은 한데 임대받은 스팀파워라 다른데에는 못쓰네요

응원하겠습니다. 저도 계획을 세워서 다른 스티미언과 윈윈 할수있는 방법을 찾아야겠네요

응원 감사합니다 !!

굉장한 계획이시군요.
꼭 달성하시길 빕니다.
저는 리스트에 없는 '배대미'가 되려 합니다.
아무래도 바다에서 놀고 싶어서요.
meteor 님의 까나리급에 해당하겠네요^^

ㅋㅋ 역시 비유가 재미있으십니다 네 꼭 달성하고 말겠습니다 :)

계획은 언제나 옳습니다. 계획적인 삶을 사시는것 같아 부러워요! ㅋㅋ

이제 막시작인걸요 ..ㅎㅎ 같이 화이팅 해요!!

우왕.. 전복.. 웬지 맛있어보여요. ㅎ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전복되면 전복쏠께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ㅎㅎ

스팀파워는 틈틈이 업시켜야죠 ~ 화이팅이십니다 !

ㅎㅎ 감사합니다 !

잘 읽었습니다.
멸치 세포인 저는 까나리부터 노려봐야겠네요!

저도 아직 멸치입니다 ㅋㅋ 커보도록 합시다 ㅎㅎ

좋은 프로젝트응원합니다. ㅎㅎ 스팀파워를 충전해 보는건어떨까요?!

kr-pick은 다른분들의 좋은게시글을 추천해주는 태그입니다. 수정해주시면 훨씬더 좋은 프로젝트성글이될것같네요!ㅎㅎ

그렇군요? 바로 수정하겠습니다 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9271.04
ETH 3847.59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