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알면 아재인증 2 - 추억의 오락실게임 '닌자베이스볼'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저번에 카르마온라인으로 아재인증을 했었죠....

이번엔 오락실게임으로 아재검사를 해보고자 합니다^^

이 게임을 말하자면, 오락실이 한창 성행했을때

모든 문방구에 오락기가 한두개씩을 있었을때

거의 국민게임과도 같은 게임이었죠!

바로 닌자베이스볼입니다~

사실 어렸을땐 야구왕이라고 불렀었죠 ㅋㅋ

빨강색 주장, 초록색 꼬마, 노랑색 뚱땡이, 파랑색 길쭉이 4명이 등장하는데요

너나할것없이 초록색을 고르고 조이스틱을 돌려가며 우클릭을 연타하곤 했죠...ㅋㅋ
(초록색 스킬 쓰는법 아시죠? ㅋㅋㅋ)

사실 저는 초록색보다 빨강색을 더 좋아했어요.

스킬이 제일 멋있기도하고 필살기가 특히 제일 간지납니다 ㅎㅎㅎ
나중에 커서도 컴퓨터에 깔고 동생과 2P로 자주했던기억이 나네요.
플레이 영상 올려드릴게요!

Sort:  

이거 잼께했었죠 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249.61
ETH 2526.11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