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 이번주도 힘들지만 같이 행복할 수 있도록-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느루 입니다.
날씨도 따뜻하고 월요일이라 그런지
출근하고부터 거의 병든 닭마냥 졸고있어요!

(♥´꒳`♥)

이번주도 피곤하고 힘들지만!
다같이 힘내길 바라며
활기차게 월요일 시작하길 바라며!

image

귀여운 푸우 명언 캘리 가져왔어요!
푸우가...좀 눌린것같인 하지만ㅋㅋㅋ
어쨋튼! 오늘도 행복하세요!

Sort:  

행복은 찾기 나름이라는 말 같군요. 명심하겠습니다.^^

푸우가 해맑은 변태곰인줄 알았더니 나름 좋은 말도 많이 해주었더라구요 ㅋㅋㅋ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저도 출근하고 계속 꾸벅꾸벅 졸아서 속으로 '병든 닭마냥 조는구나' 했는데 느루님도 ㅋㅋㅋ 그리고 푸우 명언 정말 멋진말이에요. 어제 내내 생각했던건데 느루님이 또 딱~하고 글을 써주시니 재밌네요. ^^

저는 일요일 밤에 늘 저말을 생각하게되더라구요 ㅋㅋㅋ 내일...출근이지만...행복할거야...행복한 일이 또 있을거야...ㅋㅋㅋㅋ올리아님이랑 저랑 텔레파시통했나봐요

오늘의행복한일은 아침에늦잠잔것이예요 ㅋㅋㅋ 푸우만세!

오늘의 행복은 코부니님이 댓글달아준것ㅋㅋㅋ

헛 :-) 제댓글로 행복해지신다면 언제든지 달아드려야겠어요

매일 지나가고 있는 '행복'한 시간들~ 놓치지 말고 만끽해야겠어요^^ 좋은 글보러 자주 놀러올게요! 필로우 보팅하고 갑니다~

안녕하세요 !! 저도 팔로우합니닷 앞으로 자주자주봬요 ㅎㅎㅎ!

오늘의 행복한 일은 일찍 일어난거~~~ ^_^

저는 오늘의 행복 만끽 중이에요(이제서야) 퇴근해서 스팀잇하면서 댓글로 소통하기 > ㅇ <

화요일이 되니 점점 피곤해지는 군요 ㅠㅠ 이번주 화이팅입니다!

푸우의 명언은 알긴하지만 일상에서 몸소 체험하기는 정말 어려운 것 같아요 ㅎㅎ 목요일같은 화요일이 지나가고있지만 수요일도 빠이팅하세요 우유님!!!!!

푸우는 사랑입니다 ^^ ㅋㅋㅋㅋ 매일 행복한 것들에 감사하며 화이팅!!

앗 ㅎㅎㅎㅎ 푸우는 사랑이죠? 다음에 푸우 명언을 또 가져와야겠어요 ㅎㅎㅎ 전쟁같은 화요일이 지나갔지만 내일을 위해 화이팅 !!!

행복해지기 보다는
행복한 일에 포커스를 맞추게 되면
훨씬 들 피곤하겠구나 싶은 생각이 절로 드네요..

잘 보고 갑니다.

우왕 ^ ^ 저 이거 새로나온 신간 소개코너에서 본 곰돌이 푸 책에서 봤어요 :) 너무 스윗해요

캘리그라피 뿐만 아니라 그림도 잘 그리시는군요.^__________^

매일 매일 행복하진 않지만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
어제도!! 오늘도!! 내일도!! 앞으로도 쭉!!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416.66
ETH 3475.48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