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글] 좋은 것만 생각해 - 무라카미 하루키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마라송.하루키.jpeg

긍정의 힘을 믿습니다.

제가 썼던, 그리고 저에게 달린 댓글을 보며
고맙고 감사한 마음에..
저와 소통해주신 스티밋 분들께 드리는 팬아트입니다.

@dianamum 님도, @mnsun 님도 봄 기운 팍팍입니다.
@bookkeeper 님에게도, @dj-on-steem 님에게도...
@beneange 님도, @feeltong 님도, @moont0 님도요~

고민없는 삶은 없지 않겠습니까 ~
내일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아무도 모르니까
걱정은 접어두고
우리 모두 신나게 달려보아요 !!!

크게 쓰고 싶었는데, 글씨 크게 쓰는건 참 어렵네요..

Marasong Steemit

Sort:  

글씨체가 너무 이뻐요~!ㅎㅎ
이쁜 글씨체에 좋은 말까지 좋네요 ㅎ

아이쿠, 칭찬 고맙습니다 ^^//
노트가 계속 비어있어서;; 뭐라도 적어보자 해서 시작했습니다.
꾸준히 적어볼 생각입니다.
뭐든지요 ^
^

마라송님~ 제가 이 포스팅을 지금 봤어요! !^_^ 지금의 저에게 필요한 문구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2
JST 0.027
BTC 63260.19
ETH 3025.69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