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을 왜 벌까 ? ?많이벌고싶다

in #kr-newbie7 years ago

안녕하세요 @lucky77 입니다

돈을 왜 벌까?

하고 친구에게 물으니

밥 안먹고 싶나?

한다

그래. 살면서 내 밥값은 해야지..

-엄지사진관의 (수고했어,오늘도) 중에서 -

그렇지요

밥을 먹고 살려면 돈을 벌어야 합니다

그러니 밥을 먹기 위해서만 돈을 버는 것은 아니죠

밥값을 넘어 더 의미있고 더 아름다운 일을 위해

낙엽처럼 태우기 위해 돈을 법니다

~~고도원의 아침편지 ~~

매일 아침마다 좋은글을 톡으로 보내주는 친구가

있습니다

정말 밥먹기 위해서 돈을 버는건 아니지?~~라고 제 자신에게

물어봅니다

처음 코인시장을 알게되었을때는 정말 사소하게

용돈이나 벌어볼까?? 였는데

어느덧 하고싶은것도 많아졌고 해주고싶은것도 많아진 요즘

존버 라는 단어로 제 머리속을 채우고있네요

연일 이어지는 폭염속에서 마음속까지 덥네요

이제부터는 마음을 비우고 코인챠트를 보지않는걸로 ㅠㅠ

긴긴 무더운 여름이 지나면 모두들 웃는날이 오겠지요

Follow & 댓글 남겨주시면 찾아뵐게요

Sort:  

좋은글 잘 읽고 갑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머니 많이 버시길 ~~

저도 코인시장을 처음 알았을때 용돈벌이나 할 생각이었는데... 지금은... 자동 존버 모드가 되어있습니다 ㅠㅠ

언제까지 존버 로 있어야할지 ㅠㅠ
같이 힘내봅시다

생각해 볼 만한 좋은 글이네요. 보팅 올리고 갑니다~

자신의 노력을 받아서 다른곳에 전달하는 수단이 돈이니까
전 그냥 무조건 좋게 생각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9828.11
ETH 3825.90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