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컴맹도 스팀잇!] 럭키@lucky2 여신님께서 스파를 임대해 주셨어요! 공약을 올립니다.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와우....역시 똑부러지십니다.
저도 한말씀....ㅋㅋ
1)본인 글에 셀프보팅은 하루 하나는 하십시요.
본인글에 대한 예의입니다.
(본인 댓글에 무분별하게 하는 셀프보팅은 어뷰징이지만
본인의 글에 하는 하나의 셀봇은 당연하다 생각합니다.
그것마저 못하는 혹은 안하는 분위기라면
스파업을 하려는 분들이 적어지고
오히려 스팀잇의 발전에 도움이 안된다는 저의 짧은 소견입니다.)

2)댓글마다 저의 임대를 소환하는 건 전 고맙긴 하지만
보는 분들의 피로도가 높아질듯합니다.
자칫 오버로 보일수 있습니다.
무상임대 해주시는 너무 너무 많은 분들이 계십니다.
저 민망하니 이제 그만~~
(솔직히 너무 감사했습니다.
저 모르고 있다가 방금 알았어요.)

앞으로도 쭉 즐겁게 활동하시면 됩니다~~

Sort:  

아.... 그런 거군요^^ 스파를 빌려주신 분께서 그리 말씀해 주시니.... 그럼 소심하게 ^^; 앞으로 올리는 글에 셀프 보팅 한 번만 할까요. (이런 팔랑귀라니!!!) 그리고 댓글 임대 소환도 자제하겠습니다. 저는 조언을 적극적으로 받아들이는 뉴비니까요^^ 더욱 즐겁게 활동하겠사옵니다. 꾸벅꾸벅!!!

조언 받아들여서 공약 수정했습니다. 셀프 보팅은 제가 올리는 하루 한 개의 글에, 한 번만 보팅하겠습니다^^

네^^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6425.17
ETH 3185.93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