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3가지 소망 이루기 버켓 리스트
참 멋진 생각이네요 굿모닝

좋은 아침이에요~ :D
소망 릴레이 이벤트 덕분에 좋은 글을 쓰게됬네요 ㅎㅎ

가지고 있다고 믿어라 그러면 가지게 될 것이다

감사합니다 ~ ㅎㅎ

지목해주셔서 고마워요♥
자격증, 페이스북 페이지, 부모님 여행까지 모두 이루실 수 있을거에요
효녀를 두어서 부모님이 정말 든든하시겠네요
오늘 하루는 좋은 일만 가득하세요: )

오히려 @bellsound님을 지목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좋은 주말 보내세요!!

원하시는 3가지 소망 싹 다 이루셨으면 좋겠습니다!! ^^
특히 3번 소망 ㅠㅠ 꼭꼭꼭 이뤄지길 기원합니다!! ^^

으왓 ㅜㅜ 효도여행에 자격증에 페북페이지까지...! 더 많은게 이루어질겁니당 ㅎ히힣 저는 일산에 콘서트를 보러 온 관계로...! 내일 작성할게요 ㅎㅎㅎ

포포님 이번에 흑백사진 챌린지에 포포님을 지명했어요
나중에 시간 나면 도전해보세요 : )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740.86
ETH 3453.31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