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Congratulations @lpop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뉴비분 환영합니다!! ㅎㅎㅎ
저도 처음 커뮤니티에 진입했을때 woo7739님이 댓글남겨주시고 도와주셔서 많은 도움됐었는데 반갑네요 ㅎㅎ
(그래봤자 겨우 일주일 전이지만)
보팅&팔로우하고 갑니다 :)

x

저도 오늘 댓글 달아주셨더라구요!! 링크 글 하나하나 전부 꿀팁이라 이따 밤에 하나씩 정독하려고요 ㅎㅎ

woo7739 님은 사랑이죠~:D

무료나눔하는 사람이랑 그걸 또 좋은일에 쓰는 사람..
본받고 싶은 자세네요 ㅎㅎㅎ
대단하십니다!!

x


이런 느낌인가요?

잘 보고 갑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

뉴비신데 벌써 후원을 하시다니 대단하세요....
보트 & 팔로우 하고 갑니다~

정말 완벽한 가이드라인이네요!
흡사 게임의 튜토리얼을 보는듯한 완성도에요!+_+

스티밋의 세상이란 정말 훈훈함의 끝판이네요 ^ ^

오. 저도 빨리 스팀파워를 구매해 보고 싶어요!
팔로우 해요~

축하드립니다 곧 빅 스리 되실 겁니다

우님의 미션을 클리어하셨군요! ㅎㅎㅎㅎ
보내주신 스팀달러 잘 받았습니다!
아이들에게 도움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x

아닙니다~
지금은 꾸준히 파워업하시고 나중에 애들 글 올라올때 보팅으로 지원해주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265.70
ETH 3429.20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