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늅늅 인사드립니다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 처음으로 시작할려는 한국인 뉴비입니다.

주로 축구 (대부분 리버풀 관련) 소식/간단한 경기 리뷰랑 잡담을 적거나 정리해서 올릴려고 합니다.

닉네임은 역시 데얀 로브렌 (Dejan Lovren)에서 따와서 로브렌(Lovren)입니다.

해외생활이 좀 길어서 영어로도 포스팅 해볼까 생각도 하는 중입니다 ㅋㅋ

Sort:  

팔로우 하고 가겠습니다!~ 저도 축구좋아합니다 프로필 사진 올리시는게 처음에 좋을 거에요~ 뉴비끼리 화이팅 해요!~

감사합니다 ㅋㅋ 너무 늅늅이라서 프로필 사진 올리지도 못했네요. 서로 즐기면서 포스팅 해봅시다

반갑습니다~~! 리버플 경기 리뷰 기대합니다 ㅎㅎ 즐거운 스티밋 응원드립니다!!

리뷰...라고 해도 그냥 대충 느낀 점이나 경기 중/밖에서의 화제나 대충 다룰려고요 ㅋㅋ 감사합니다 ㅋㅋ

Loading...

와우 2개 국어 능력자ㄷㄷ

능력자라고 하기에도 부끄러운 영어/한국어 실력이라 ㅋㅋㅋ 그냥 말빨 자체가 많이 떨어집니다. ㅎㅎ

오오 해외생활 어디서 하셨어요? 저는 미국에서 유학생활 오래하다 왔는데 반가워요! 팔로우하고 소통하며 잘 지내봐요!

저는 좀 이곳 저곳 돌아 다니면서 살아서 ㅋㅋ 두바이, 남아공, 베트남, 등등...미국도 2년 정도 보스턴에서 유학했었어요 ㅎㅎ :)

반갑습니다 멋진 글과활동 기대합니다! 팔로우할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2
JST 0.026
BTC 60239.77
ETH 2896.71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