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비가오면 잠기는 도로

in #kr-newbie6 years ago

인터넷 뉴스보니 우리나라는 지역적으로 물 폭탄으로 인하여
지금 피해가 이만 저만이 아니라고 해
걱정입니다.

필리핀에는
스콜이라는 집중호우가있는데
비가 오기만하면

요렇게 모든 길이 마비가 됩니다. ^^

폭우.jpg

처음에
이상황이 참 어쩔줄몰라 당황스러웠는데
현지인들은 참 아무일 아닌듯 그냥 이 물로 잘만 걸어다니더라구요

KakaoTalk_20180831_192845236.jpg

평소엔 잘 몰랐는데
이들은 거의 모든이들이 슬리퍼를 신고다니더라구요 ㅋㅋ

KakaoTalk_20180831_192850104.jpg

요렇게 여기서 지내다보니
이젠 저두 아무일아닌것처럼 그냥 당연한것처럼
그렇게 살고있습니다.
저 현지 적응력 짱!!!!

KakaoTalk_20180831_192851689.jpg

부디 우리나라
더이상 아무피해없이 잘 지나가길 바랄뿐입니다.

우리 스팀잇 회원님들
행복한 불금 되시와요 !!!!

Sort:  

아, 계신 곳도 심각해 보이는군요~
흔한 일이라고 해도 항상 조심 또 조심~ 아무런 피해없으시길 바랍니다.

lovey42님도 행복한 불금 &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아!!말씀이라도 넘 감사해용
정말 몸아끼면서 안아프고 안전하려 최선을 다하고있어요...
오늘도 영양제 한웅큼 먹었어요..ㅋㅋ

저도 해남도 있을때 비만 오면 무릎밑까지는 항상 잠기더라구요. 거기 사람들도 별 불편해 하는것도 없이 당연한듯이 여기더라구요

우리나라에도 그런곳이 있다니 놀랍기도하네요...ㅋㅋ
우리나라같은 선진국에서

중국 해남도 입니다 ㅎㅎ

제가 사는 곳도 하루종일 비가 내리네요~
농사짓는 분들 피해없기를 바랄 뿐입니다~
러비님도요~^^

에구구 어쩜좋을까요...
이젠 비가 좀 덜와야할텐데......

이럴때하는말
하늘도 무심하시지..TT

저두 가보니 비만오면 흔한일이더라구요
모두들 슬리퍼를 신고다니는 이유가 있는듯하더라구요..
잘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다..
ㅋㅋㅋ 그니깐요 그에맞게 다 그렇게 살아가는것같아요...
전 평발이라 아직도 운동화신고있습니다..ㅋㅋㅋㅋ

스콜 영상으로 본 적 있는데 쏟아지는 빗줄기가 엄청나더군요...조심하시길!!!

처음 스콜만났을때 너무 무서웠어요..ㅋㅋ
지붕이 진짜 찢어지는 느낌..ㅋㅋ

현지인 분들은 자주 격는 일이라 그러려니 하나봅니다..
저는 우리나라 차들만 많이 봐서 그런지 이와중에 지나다니는 차 들이 귀엽게 생겼네요.

ㅋㅋㅋㅋ 우리나라처럼 현지에서 만들수 없으니 다 수입인거죠..ㅋㅋ
수입차

물이 자주 차는 가봐요. 그러니 많성 되어서 그러나봐요.
우리는 하루만 비와도 아주 실은데요.

넵!! 하수관 시절이 완전 없다고보심되요..
생활인듯해요...TT

아 교과서에서 배웠던 스콜이군요!! 현지인들도 신경을 안쓴다는걸 보니 심각한 피해는 주지 않나봅니다~ 이렇게 지리공부를 간접적으로 하게 되네요^^

여기는 스콜이 흔하게 내려서... ㅋㅋ
저 있을때는 그리 심한 피해를 준적은 없어요

정신없는 일주일에 오늘이 금요일인지도 몰랐네요^^
슬리퍼. 듣고보니 그런거 같아요.
비가 많이와서 ^^

ㅋㅋㅋ 넵 바쁘셨군요 바쁘게 살아야 사는거같죠...ㅋㅋ
넵 맨날 슬리퍼 찍찍 끌고다녀요..ㅋㅋ

한국 날씨도 동남아랑 비슷해지고 있어요 ㅎㅎ
스콜 현상이 일상이 되었네요^^;;

스콜현상은 우리나라에선 좀 무섭지만
알맞게 비좀 왔음좋겠어요
우리나라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7358.72
ETH 2619.80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