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아메리카노 !!!

in #kr-newbie6 years ago

오늘은 기분이 슬프기도하구

세부사진.jpg

꿀꿀하기도하구

3333.jpg

시원한 곳에 앉아 차한잔 하고있습니다...
역시 속을 뻥뚫어주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
최고!!

KakaoTalk_20180824_185932948.jpg

Sort:  

불금인데 기분이 쪼매 그러셨나바요..
지금은 괜찮으시죠?

지금은 기분 괜찮습니다.. ^^
넘 감사해요
우리 스팀잇회원들 최고 ㅋㅋ

슬퍼보이는 귀요미? 인형이내요 ㅋㅋ
산지주변에 한국분들도 많이 계신가요? ㅎㅎ

넵 세부는 한국분들이 무척이나 많으십니다.. ^^

슬픈데에는 더움이 한몫하죠ㅠㅠ

맞아요...
더워서 더짜증이 났는듯 싶어요...
ㅋㅋㅋ

좋으셨겠요! .아메리카노 덕분에 기분 up

ㅋㅋㅋㅋ넵 커피는 사랑입니다..특히 아이스 아메리카노용

맜있으시겠어요~~^^^

넵.... 넘 시원하고 맛있었어요...ㅋ

엄청난 댓글릴레이를 시전하고 가셨더군요. 반갑습니다. ㅎ

넵.... 이게 이렇게 잼있는줄 몰랐어요...
저 블로그만드는데
그건 왔다갔다고 명수만 나오는데
이건 즉각 반응을 물어보시니..ㅋㅋㅋ

재미를 느껴요...

그리고 지수올라가는것도
승부욕이 막생기고요...
ㅋㅋㅋㅋ

와 못난이인형이네요 완전아이때보았던건데요 ㅎㅎ

너무 귀여워서 사진찍었어요...
저두 저 어렸을떄 보던건데...
제나이가 불혹 40세를 조금 넘었습니다..ㅋㅋㅋ

기분이 울쩍할땐 매운게 최곤데요^_^
매운거 먹고 달달한거랑 아메로 마무리하면 좋더라구요~!!
얼렁 기분 좋아 지시길 바래요 :)

ㅋㅋㅋ감사감사합니다.. ^^
많은분들이 위로해주시니 아까 우울함이 싹날아가네요..
참 이상하게 인터넷상으로 위로받고
위안받고
칭찬받고

기부이업되고...ㅋㅋㅋ
참 인터넷공간

사랑합니다. ^^

인형... 못난이 인형 맞죠??
못난이 인형.... 연령대가 드러나는 대목인가.....ㅜ.ㅜ

넵...ㅋㅋㅋㅋㅋ
나이가 좀있네요...ㅋㅋㅋㅋㅋ
눈치채셨군요...ㅋㅋㅋ

못난이 인형 오랜만이네요~!!
아아(아이스 아메리카노)드시고 속이 뻥 뚫리셨다니 다행입니다~!!^^

ㅋㅋㅋ 아이스아메리카노
좋아 좋아 좋아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28.18
ETH 2426.9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