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식이 필요한 하루...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현지로 미친듯이 다니다보니 피곤함이 몰려와 하루정도는
리조트를 잡고 휴식을 취하고있네요...ㅋㅋ

하루중 한번은
2000원짜리 현지식을 먹으며....
한국서 가져온 영양제로 보충하며 살았는데

그래도 나를 위해 단 하루 만큼은 럭셔리하게 호텔 조식을 먹고 푸른하늘보고
쉬고싶었습니다... 크크크크크

사랑해세부.jpg

하늘이 어쩜 이리도 맑고 이쁜지

KakaoTalk_20180823_131314011.jpg

오늘은 사진몇장만 투척하겠습니다...
항상 제가 말이 많아 글도 많이 쓰는데

스팀잇하다보니
때로는 사진만 보는것으로 만족하고 싶은 날도 있기에...ㅋㅋㅋㅋ

KakaoTalk_20180823_131318256.jpg

저 비키니 입고 누워있는데 찾아보세용 ^^

비키니.jpg

찾으셨나요???

사실 비키니 입을 용기가 없어서
아니 몸매가안되어서..

사진만 찍었어용 ^^

ㅋㅋㅋㅋㅋㅋ

Sort:  

세부 사시는 군요. 부럽네요. ㅋㅋ
꿈많고 하고 싶은일 많으시니!!
지칠땐 한번쯤 럭셔뤼로 쉬어가야죠^&^
행복한 하루 되세요.

넵 감사합니다..ㅋㅋ 현실은 거지처럼 살고있는데 그냥 하루정도는 있는척 여유있는척해보며 살아보려구용...ㅋㅋ

편안~~히 즐기다 오세요! 여기는 태풍 땜에 말이아니네요

정말 폭풍전야군요....
제발 인명피해 재산피해 없었음해요...지금도 살기힘든데 태풍으로 피해가온다면
정말 가슴이 아플듯해요....

과수농가들은 지금 농사 다지어놨더니....
태풍이녀석때문에
또 우수수 떨어지게 생겼네요....

에구
저희 시댁이 사과과수원을해서...
우리 시부모님들 시커먼 얼굴이 생각나서 가슴이 아파용 TT

열심히 찾아보고 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말 신은 비키니녀를.... ㅋㅋㅋㅋㅋㅋ안 계셧군요

스팀잇하다보면 하루에 한번씩은 혼자 글보면서 빵 터지는것같아요...ㅋㅋ

ayogom님 덕분에 웃어보아요

생각지도 못했는데
양말신은 비키니ㅋㅋㅋㅋㅋ

웃기네요...ㅋㅋㅋ

즐거운 휴식이겠어요
저도 들어가서 풍덩하고 놀고싶내요 ㅎㅎ

네!!! 참 여유로운데 한국에 태풍이온다고해서

걱정이어요....

제발 아무탈없이 지나가길....

그러니까 러베이? 러브와이? 님은 세부와 한국을 왔다갔다 하시는것 같은데 세부에도 집이 있고 한국에도 집이 있는건지요? ㅋㅋ

세부 리조트가 아주 럭셔리 하네요.

뷰리풀~~~

러비입니다 ^^

세부온 이유를 썼었는데
내용은 일단 지웠고 조망간 스팀잇에 여기에 와있는 이유를 올릴게요..ㅋㅋㅋ

그러셨군요..
제가 괜할건 질문드렸습니다 ㅠ_ㅠ
죄송합니다.

맞습니다.
저도 아이를 밖에서 많이 뛰어놀게 하고 싶은데 이 미친 더위 전에는 그 좋은 날씨인 봄에는 미세먼지가 너무 심해서 아이를 밖에 있게 하지 못했어요

이렇게 오염된 환경에서 아이를 키우는 제가 미안한 심정입니다.

세부에서 자녀분이 건강하게 잘지낸다니 그것만큼 잘한것이 없다고 생각듭니다.

아무쪼록 오늘은 천국에서 행복하시길 바랄게요

헤븐헤븐헤븐~~~~

아니요..ㅋㅋ 잘 물어보셨어요.. ㅋㅋㅋ 언제가 한번은 스팀잇에 한번쓰려고 했어요..ㅋㅋㅋ 주부가 세부와서 혼자 돌아댕기니 ㅋㅋㅋ 궁굼하기도 하셨을듯해용 ㅋㅋ

네 몹시 궁금했는데.가려운데를 긁은것 처럼 시원해요 ㅋㅋㅋㅋㅋ

땡큐베리머치 ^-^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아줌마를 궁금해 하셨다니 정말 기분이좋네요... ^^

이 스팀잇의 방랑자 같았는데 이젠 가족이 된느낌...ㅋㅋㅋ

아직
좀 설레발인가요..ㅋㅋ?

설레발은 제가 치고 있습니다 ㅋㅋ

한국이랑 비교하면 정말 좋네요^^

자연환경은 세부가 훨씬좋고 또 잠깐잠깐 와서 즐기는건 이런건 좋은거같아요

그러나
살기는 대한민국이 제일 좋은거같아요.. ^^

우리나라가 최고입니다.!!!!!

와와 너무 좋아요 ㅠㅠ 가보고 싶다.!!

세부 한번씩 휴가오시는거로는 추천드려요 ^^ 우리나라랑도 가깝고 놀러올만해용 ^^

오~ 비키니 어디 어디?? 찾았는데 ㅎㅎㅎ

없네용

아쉽 ㅎㅎㅎ

이상 비키니 좋아하는 1인이었습니다~

눈 베리실까봐 안올렸사옵니다.. 이 아줌마 몸매보시면 그날 기분까지 베렸다고 한말씀하실뻔했어요.. 우리 스팀잇회원님들위해... ^^ 안올렸어요...ㅋㅋㅋ 베려가 넘치는 아줌마 러비..ㅋㅋ

보기만해도 시원하네요ㅎ가끔은 이런 휴식이 필요해요ㅎ

미맞아요... 때론 한번씩!!!!! 못먹고 살다보니 조식보고 미친듯이 달려들어 먹었어요...ㅋㅋ

우와 천국이 따로 없네요~~ 즐거운 시간 보내신거 같아서 좋습니다^^ 필리핀 한번도 못가봤는데 엄청 좋아보이네요~

넵 한번쯤은 가볼만해요... 보라카이 보홀 카모테스 세부...ㅋㅋㅋ 나중에 요기한번 가보세용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7358.72
ETH 2619.80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