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자연의 아이들

in #kr-newbie6 years ago

수영 후 배가 고파 허기를 달랜다고
익지도 않은 망고를 먹는
아이들....

앗1.jpg

이 아름답고 예쁜 자연에서
우리아이들도 이렇게 놀면 좋으련만....

KakaoTalk_20180904_114607134.jpg

공부에 지쳐....
휴대폰을 분신인마냥 끼고 노는 내 아이들을 생각하니
갑자기 씁쓸 ㅋㅋㅋ

바다.jpg

Sort:  

저도 함께 놀고 싶네요~

ㅋㅋ 저두 그러고싶었습니다..

아이들이 너무 위험한데 안자 있는것 같아요.
아이들이 야생마 같아요.

아니요..
여기는 보호자도 없이 3살짜리아이가 푸른바다에서 놀아요!!
저 얼마나 기겁했는지....

환경이 이러니깐 그냥 자유자재로 잘 놀더라구요
우리나라같음 어림도없었을것 ㅋㅋ

이런 자연이 있다는게 부럽네요^^
아이들은 도심과 멀어질 수록 더 밝아 보여요 ㅡㅜ

ㅋㅋ 자연이 있어 정말 행복한 아이들이어요...

그러게요!! 이 아름다운 자연을 놔두고... 휴대폰이라니...
저라도 저기서 뛰어놀고 싶네요! ㅋㅋ

ㅋㅋ 저런 자연을 당연시 자란아이들을 축복이라고 생각해야할지..ㅋㅋ

대학때 친구랑 둘이 세부에 놀러갔었는데 거기서 했던 스노클링이 역대급으로 아름다웠어요. 갑자기 바다보니 생각이 나서.. 여전히 아름답겠죠?

당연 아름답죠....
세부는 바닷속이 젤 볼만해요..ㅋㅋㅋ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순수한 아이들이네요:)

넵 순수함이 묻어나더라구요.... ㅋㅋ

전 아이들에게 그냥 막놀아라 주의입니다.
성적은 애들 스스로 걱정하더라구요.
시골에서 자연과 함께 놀면서 살고 싶은 1인인데
그래도 밥은 먹어야 해서....아직은 이러고 살고 있네요
자연과 함께 살고 싶네요..

ㅋㅋㅋ 밥은 먹고살아야....

저두 그러고 살아요...ㅋㅋㅋ

아름다운 풍경.....그곳으로 떠나고 싶다.

애들은 어디라도 귀엽네요

우리아이들은 좋은 환경이지만 이렇게 자연과 함께하지 못하는것이 아쉬워요. ㅠ

저두 항상 아쉬워 애들델구 세부자주가게 되더라구요...
다른거 다떠나서 자연환경땜시....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237.47
ETH 2479.72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