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세부 빨래하는 여인네!!!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필리핀 현지인 친구를 따라 놀러갔다가
정말 아름답고 멋진곳 발견....

포토스테이프 ㅏㅃ.jpg

이거 보이시나요???

세상에나 !!!!
감탄이 절로나오는 풍경입니다. ^^

이렇게 아름답고
예쁘고
환상적인 환경에서

저두저두
저 아래사진의 아낙네처럼 오늘은
자연을 벗삼아 빨래를하고싶네요...ㅋㅋㅋ TT
미세먼지 없는 공기와 햇볕에 빳빳하게 빨래도 말리고 ㅋㅋㅋㅋ
저 맑은물에 들어가 멱도 감아보고싶고 ㅋㅋㅋ

아줌마의 꿈은 항상 소박합니다.!!!

바꿈.jpg

너무 소박한 꿈이라 글 읽으면서도 웃으시는 분이있으실거예요..ㅋㅋㅋ
저두 웃겨요...ㅋㅋㅋㅋㅋ

공기에서 알수없는 향기가 나네요
살면서 한번도 느껴보지 못했던 (기분탓인가??ㅋㅋ)
이런걸 피톤치드라 하나요?? ㅋㅋㅋ

이 아낙네는 미세먼지라는것을 모르겠죠...ㅋㅋㅋ
한번도 본적이도 없겠죠..ㅋㅋ

물어본다면 "그게 뭐예요? "하고 되묻겠죠...TT

이 아낙네가 평생 미세먼지라는것을 모르고 이렇게 당연한듯이
이 아름다운 생활을 즐기길 바랄 뿐 입니다. !!

빨래.jpg

Sort:  

어릴적 생각이 나는군요 ^^

발담그고 마냥 앉아있고 싶어지는 풍경이네요..!

ㅋㅋㅋㅋ 생각이 많이 틀리네요...
세대차이 ㅋㅋㅋㅋ
생각차이 ㅋㅋㅋㅋ

저 lovely42님이랑 10살도 차이안나옄ㅋㅋㅋㅋ
아, 그리고 자주 포스팅하시니 뉴비지원해 주시는거에 지원해 보시는건 어떠세요?

https://steemit.com/weekly-newbies/@danihwang/8-5

명성 50이하면 신청 가능해요! 저또한 도움을 많이 받았답니다ㅋ
포스팅 자주 하시니 도움이 되실걱 같아 남겨봅니다:)

아하 ㅋㅋㅋㅋ
항상궁금했는데 궁금증 풀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글고 정보 넘 감사해요
포스팅이랑 글만 올리지 그다음엔 아무것도 몰라요... ㅋㅋ

첨부터 알고하는 사람 아무도 없을꺼예요ㅋㅋ
저도 물어보고 누가 알려주시고 해서 배워나가고 있습니다ㅋㅋ

저렇게 물 맑고 공기 좋은 곳이 우리에게는 잠깐 스쳐가는 곳이지만 저 분에게는 일상이니... 얼마나 공기 좋은 곳에 사시는지 피부로 잘 와닿지 않으실듯..? ㅎㅎ 멋진 사진 감사해요^^

그러니까요..
아마 당연한듯이 생각하실꺼예요...
저두 저렇게 당연한 삶을 좀 살아봤음 좋겠어요..

다른건 탐이 안나는데 자연환경은 정말 제가 제일 탐이나요..ㅋㅋ

물이 바닷물처럼 되게 파랗네요 신기해요!!

에메랄드 색이라 깜짝놀랬어요...
쳐다보고 만져보면 아닌데

멀리서보면 에메랄드색

진짜 아름답네요?환상적임당 ㅎㅎ
어머님이시라 빨래같은 현실적인것이 생각나시는군요 ㅋ
사진도 정말 멋지게 잘 찍으셨어요..
따봉~~~~

ㅋㅋㅋㅋ 그냥 한국에서는 햇볕에 못말리는 빨래땜에 스트레스 받았거든요...
여기오니 현실적인 생각이 앞서네요

물이 정말 맑아요^^

넵 정말 아름다운 곳이어요

필리핀은 항상 따뜻하니 손 시릴 일은 없겠어요~

ㅋㅋㅋ그니까요... 항상더워요...

저런 개울에서 저는 시골에 살때 빨래 해 보았어요.

ㅋㅋㅋㅋ 저도 해본기억이 나는데..
이젠
그런 환경이 많이 없어져서 아쉬워요

어딜가나 미세먼지 걱정... 슬푼 현실
여행에서 까지 그런 걱정 마세요^^

넵...
애들이 한국에 있다보니
그런생각이 들었어요...ㅋㅋ

와우 진짜 깨끗한 개울물이네요
저렇게 개울물은 아니지만 저 어릴적엔 저렇게 빨래도 빨고
멱도 감았답니다
이젠 흔적도 찾기 힘들고 동네 우물물도 다 없애거나 막아놓아버렸지만ㅠ

저곳이 부럽고 그립습니다

넵 노년에 저기들어가 살까합니다.. ^^ 애들좀 키워놓고
남편좀 어디다 가둬놓고 (못따라오게 ㅋㅋㅋㅋ)

Haha 굿잡.
응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228.69
ETH 2428.23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