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세부 어느 리조트

in #kr-newbie6 years ago

오늘은 집에서 뒹굴거립니다.. ^^
사진첩 여기저기보다가

시원해 보이는 사진 발견해 투척!!

하늘하늘.jpg

Sort:  

몸 한번 푹 담가보고 싶어요 ㅎ

여름은 다갔지만 완전 시원해보이네요

ㅋㅋㅋ 사진으로 다시 시원함을 만끽해보세용 ^^
항상 응원합니다.. !!!!

와.. 여기가 천국이군요.

넵 !!
여기가 플렌테이션 리조트였어요

여기 진짜진짜 좋더라구요..

작년에 세부에 다녀왔었어요 ㅎㅎㅎ
댓글보니 플렌테이션 리조트 이군요 !!
여기도 엄청 좋네요. !!

플랜테이션 리조트였어요...
여기 정말 좋더라구요..ㅋㅋㅋㅋ

세부에서 리조트안에 수영장이 젤 많은곳이어요...ㅋㅋㅋ
5개

꼭 가봐야겠어요!!!!
(그럴려면.. 신랑테 졸라야겠네여;;;ㅎ)

조르지말고 저처럼 그냥 혼자다녀오세요..ㅋㅋ
나름 재미있어요...

아~ 저기에서 물놀이 하면서 휴가 보내고 싶네요. 뒤에 구름까지 멋진 사진이네요^^;

ㅋㅋㅋ 세부는 하늘이 이쁜날이 무척많아서 그거하나 장점이어요..ㅋㅋ

시원하게 수영하고 싶네요^_^

ㅋㅋㅋㅋ 시원하게 한번 빠져보시죠.. ^^

느긋하게 쉴 수 있는
예쁜 휴양지 같아요 ^^*

넵 한국관광객들 엄청엄청 많이오세요.. ^^
놀기 쉬기 편한곳인거 같아요

한 며칠 혼자서 가서 푹쉬다 오고 싶네요. 산미구엘 마시면서 ㅎㅎ

산미구엘... 좋죠...ㅋㅋㅋ

시원해보이네요! 수영장에서 둥둥 떠다니며 놀고싶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28.18
ETH 2426.9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