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뼈 해장국

in #kr-newbie6 years ago

맨날 까만 닭다리 사진 올리니까
까만 닭만 먹고사냐고 하시는 분들이 있으시더라구요...!!!

저 다른 음식도 먹고살아요..ㅋㅋ

KakaoTalk_20180903_214129021.jpg

하루에 한끼는 한식을 먹는데 오늘은

김치도 먹고싶고 고기도 먹고싶고해서
선택한 해장국 !!!

잘한것같아요... ^^

맛이 끝내줘요..ㅋㅌㅋㅌ

KakaoTalk_20180903_214129390.jpg

Sort:  

오 한국이랑 똑같네요!

진한 한국의 맛이 느껴지는데요~!!
제주에서 몇달 지내다보니 음식이 약간 차이가
있더라구요~ 외국에 사는 듯 저도 육지의 맛을
그리워한답니다^^ 얼큰하게 맛나보여요~!!

ㅋㅋ 간만에 먹었는데 맛있네요..ㅋㅋ

맛있어 보이네요. 뼈해장국 하는게 쉽지가 않을것 같은데...

하시는 분들은 후다닥하시는데...ㅋㅋ

그렇군요. 저만 못 하는거 맞네요.^^

뼈 해장국 맛있어보여요.
맛있겠어요^^

먹스팀하시는분들...사진 워낙 맛나게 찍으니깐 한번 찍어봤어요...ㅋㅋ

외국에서 저런거 한입 먹으면 눈물날듯 ㅎㅎ

ㅋㅋㅋㅋ 그냥 먹는동안 한번씩 감탄을해요...ㅋㅋㅋ

어딜가도 한국분은 한국음식을 잡수셔야 배가든든 기분이 좋아요.

오늘 비까지 오는데 완전 국물 땡기네요
필리핀은 못가도 여긴 자주 놀러올게요^^

오호...!!
넘 감사한 말씀....
반갑습니다.

어머 비쥬얼 상당히
괜찮은데요~??🤤 배고파져요

사진 막찍었는데

스팀잇에 워낙 사진들 잘찍으시니 오늘은 신경좀 써봤어요..ㅋㅋ

필리핀에서 먹는 뼈해장국맛은 꿀맛일듯요 ㅋ

ㅋㅋ 완전 맛있어요..

내가하고 싶었던말 누가하셨네요.ㅋㅋ
한국인은 뼈 해장국 같은 음식을 먹어야해요
저희는 집에서 소고기 선지국도 끌여먹어요 ~~!!!

그럼요... !!
뼈해장국 완전 사랑합니다.

ㅋㅋ음식솜씨가 완전 좋으시네요...
어떻게 끓어요....ㅋㅋ

수선화님!!
나중에 음식한것도 올려주세요!!!
요런 음식이 참 하기도 힘들고 잘못하면 냄새나는 음식인데

저희는 냄새 하나도 안나요.
겨울에는 음식을 좀 올리려고해요.

넵 기대해볼께용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74.49
ETH 2666.08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