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고민이 생긴 아줌마 !!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스팀잇을 엇그제 안 아줌마입니다.

처음엔 뭔지 모르고
글 읽고 댓글달고

하루에 10개정도 보팅을 할 수 있다는 지인에 말에
보팅을 여기저기 눌렀는데

이제 어느정도 소통을 하고나니....

내가 마음에 드는글
내글에 마음을 보이는 분
내글에 보팅을 해준 분 등등

등을 찾아 보팅을 합니다.

다 눌러주고 싶은데
보팅 숫자가 항상 모자르네요 TT
스팀잇을 하면서 이런 고민을 하고있네요..TT

다들 비슷한 마음 일꺼라 생각은 하는데
마음이 참 씁쓸합니다.

하루
보팅을 다 하고나면 다음글을 읽으면서
미안한 마음까지 듭니다...

그런데
오늘 김달걀 @kimegggg 님께서 보팅 파워 모니터링하며
조절하는 사이트를 알려주셨네요..

뉴비들에겐 많은 도움이 될듯합니다. ^^
이로인해 오늘 10개 가능할것 같았던 보팅을
이 사이트를 보고 16개까지 했습니다.

보팅파워는 80%아래로만 떨어지지않게 유지하시고
보팅파워 쓰시면 됩니다.

스팀잇 들어와서 이런 복잡하고 긴 글을 왜 ???? 쓰나 했는데
제가 쓰고있네요...ㅋㅋ

http://steemd.com/@계정 (내계정)

444.jpg

Sort:  

항상 부족한 보팅 파워~ & 항상 부족한 스팀파워~ +_+;;
고래가 되는 그날까지 힘내셔요! 화이팅~!

흐흐흐흐
늘 부족한거군요
스팀파워..!!!!

제가 조금 선배네여 전 이제 35일차 ㅋㅋ

ㅋㅋㅋ아 그러시네요.. 버들붕어님...ㅋㅋ

저도 체크를 한다고 하는데... 60%대로 떨어질때가 많아요 ㅎㅎㅎ

다들 알고 계셨군요 ㅋㅋ역시
저같은 초보들만 모르고
있군요
알고나니 맘이 편해요

ㅋㅋㅋ꾸준하기 힘들더라고요 ㅋㅋ

모든일이 꾸준히가 힘든거죠..ㅋㅋ

화이팅입니다 ㅎㅎ

우리 충남 체육인오셨군요!!
저두 충남!!

아자아자 화이팅!!

어째!! 식사는 하셨구요
전 외식을 하셔야 한다구 해서 식사 생각과 시장 포스팅이
먼저 떠오르네요 ㅋ
저두 고민했던 그 시절이 생각납니다. ㅋ

넵 조금전에 닭다리한덩이 뜯었습니다.ㅋㅋ
다 똑같은 시절이 있군요

ㅋㅋ 밥도 잘 드셔요
고민했던시잘 지나가면 별일 아니네요
스팀잇에 대한 애정이 있어 고민도 하는거죠^^

다 소통하려면 너무 힘들어 지치게 됩니다.
저도 처음엔 스팀잇에 빠져 계속 폰만 만지고 있었는데 지금은 일때문에 그렇게 하지도 못하지만 시간을 정해놓고 하시는 게 좋으실 겁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넵 !!
감사합니다. ^^

autokjk70 님도 행복한 주말보내시기 바래요

살짝 귀여우심 ㅎ

아!!!!

또.....

웃웃이나고
미소가번지고있어요...ㅋㅋㅋ

8개월이 넘어도 모르는 걸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아!!
진짜요??
흐흐흐 이흐믓함..!!!!

저도 어제 알게되어서 참 흐믓하고 도움이되더라구요...!!
8개월쨰시군요...ㅋㅋ
스팀잇 은근 잼나요...

제 취미가 아줌마들 카페들어가서 글쓰며
답글쓰고 수다떠는거였는데..ㅋㅋㅋㅋ

적성을 찾으셨군요~ㅎㅎㅎ
자주 소통해요~^^

왼만하면 보팅 다하지요 경고 들어와도 했어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7312.14
ETH 2623.47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