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토일 코인 매매를 해봤습니다. (나도 이제 코인 트레이더다 가즈아!!)

in #kr-newbie6 years ago

아직 코인시장에 대해서 공부하고 있습니다. 그냥 코린이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그래도 예전에 주식하다가 말아먹었던 경험이 있어서인지 코인차트가 눈에 조금씩 익숙해지긴 하더군요. 그러던 와중에 최근에 비트코인이 상승추세로 돌아섰다는 일종의 신호가 나왔다고 개인적으로 판단을 했습니다.

KakaoTalk_20180429_230058397.png

그동안 모아논 돈으로 매매좀 해볼까..??

라고 마음 깊은곳에서 슬슬 유혹이 몰려 오더라구요. 그래서 저번주에 초부터 조금씩 하다가 금토일은 매매에 집중을 해봤네요.

금토는 장이 좋아서 인지 그동안 봐왔던 트론을 매수하고 호가창 보고 비트코인 보고 그러면서 시간을 보낸거 같습니다. 그런데 참 신기한게 비트코인이 떨어지니까 알트코인들은 카운터 펀치를 맞은것처럼 순식간에 10% 이상 폭락도 하더군요.

와.. 이거 까딱하다가 10% 손해는 일도아니겠는걸 ㄷㄷㄷ

이렇게 느꼇네요..

단타는 매매는 예전에 자주 사용했던 볼린저밴드 를 이용해서 해봤습니다.
아무래도 확률에 근거한 지표다 보니 잘맞긴 하더군요.

오늘 오후 5시 경이었나요?

갑자기 비트코인이 순간 급락을 하더니 매수하고 싶다.. 진짜 매수하고 싶다... 라고 생각했던 종목들이 볼린저밴드 하단까지 투매가 나왔습니다.

그래서 그냥 기계처럼 매수를 했는대 나름의 수익을 주었네요. 참고로 볼린저밴드 설정은 20/3 으로 해놓고 했습니다. 이게 아무래도 코인시장에는 잘맞는거 같더라구요. 오늘 매매한 차트도 올려봅니다.

하루종일 매매하시는 분들 정말 대단하거 같에요. 24시간 돌아가는 장에 정말 체력이 없으면 안될거 같다는 생각을 합니다. 한달용돈은 벌었으니 이제 고만해야겠네요 휴.... ^^

KakaoTalk_20180429_230020132.png

KakaoTalk_20180429_225939100.png

Sort:  

요즘 스팀잇을 시작하면서 코인에 관한 글을 많이 보고 있어요!!
점점 관심은 있어지고 있는데 투자금이 없다는게 함정!!
재미있게 글 보고 가요~ 자주 뵈었으면 해요 ㅎㅎ

저도 스팀잇 하면서 코인의 세계를 공부중이에요ㅎㅎ
같이 성장해갑시당 ㅎㅎ

오오!! 좋은 글입니다.

저도 비트코인 추세에 대해서 차트 분석글을 남기고 있는데, 도움이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Congratulations @lovelynamk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30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오 성투하셨네요!! 축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코린이가 아니라 코어른이신데요..ㅎㅎ
많이 좀 배워야 겠습니다..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lovelynamki!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lovelynamki!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68.85
ETH 3063.91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