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바는 사랑이에요오 ♡-♡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lovelykim 김블리에욧.

저는 오늘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요즘 계속 날이 꾸물꾸물했는데 오늘은 날이 너무

맑더라구요 >-<

비오는 날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지만

저는 비가오면 기분이 쳐져서 흐린날을

좋아하지 않아요.

날은 덥지만 날이 맑아 기분좋은 김블리 ♡

기분이 좋아서 집에서 딸바늘 만들어먹었어요.

만드는것도 초초초 간단하다져!!

  1. 냉동딸기 + 바나나 + 우유 = 딸바 완성!!

20170726_173924.jpg

넘 간단하죠??

20170726_173834.jpg

Simple cook steem이었습니다. ㅎㅎ

+) 낼 면접보러 가는데 떨리네요 ㄷㄷ

글쓰는 도중에 시간 변경됬다는 문자받았어요

안떨렸는데 갑자기 떨려요;;;

낼 면접갔다와서 다시 돌아올께요ㅎㅎ

내일 봐요 :)

Sort:  

뉴비는 언제나 응원!이에요.
팁! : 회원가입 자기소개글은 introduceyourself태그를 쓰면 좋다고 합니다.
4.17%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1.58 / 6개 / 합계 : 9.49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집에서 만들어 먹는 딸바라니! 심지어 만드는 법도 생각보다 간단한데요? 행복지수가 너무 올라갈 것 같아요~ ㅎㅎ
내일 면접도 잘 보셨으면 하네요! 분명 좋은 소식 있으실거예요~

완전 간단간단해요ㅋㅋㅋ 맛보시면 행복지수가 머 올라갈껄요??ㅎㅎㅎ
감사합니다!!!!!!><

러블리킴님 내일 면접 잘보실 거에요~~ 호흡을 깊게 천천히 하시면서 성공적인 면접을 상상해보세요~ 면접관님들이 러블리킴님을 보면서 미소를 짓고 러블리킴님은 이 면접장소가 너무 편안합니다~ 그리고 합격하시는 거지요 ㅎ

들어가기전에 한번더 스몰치킨님 글보고 들어가야겠어요 ㅎㅎ 감사해요!!!!!

비쥬얼이 아주 그럴듯 한데요??
내일 면접 힘내세요!!!

그쳐 만들기도 간단하고 맛은 넘 좋구 ㅋㅋ 한번 해먹어보세요 강츄!
응원감사해요ㅎ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저는 냉동오디(일명 뽕)랑 바나나랑 우유랑 아침마다 갈아마셔요. 생각보다 먹을만하더라구요. ^^저도 한번 올려야겠네요ㅋ 잘보구가요. 내일 면접잘보세요

오디랑 바나나!!! 무슨맛일지 궁금해요
꼭 올려주세요 바로 놀러갈께요ㅎㅎ
응원감사해요^^

이렇게 무더운날에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군요 ㅎㅎ
내일 면접이시라니 긴장 되겠어요 잘 보고 오세요

딸바라니...아재라서 첨에 못알아 들었네요 ㅠㅠ
내일 면접 잘보시고 좋은 소식 있으면 포스팅 해주세요!!
방갑습니다~~

넵넵 당연하져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943.34
ETH 3387.52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