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cat첫인사♡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첫 인사라 살짝 떨리고 긴장되네요~:)
몇주 전에 지인통해서 steemit을 처음 알게 됐는데요,
인스타나 블로그와는 또 다르게 많은 정보들을 얻을 수 있어서 굉장히 유용한 것 같아요~ 그리고 아직 steemit이 널리 알려진 커뮤니티는 아니어서 앞으로 steemit안에서 어떤 문화가 형성될지 매우 흥미롭고 기대됩니다~!💓두근두근

제가 관심있는 분야는 japanese, cosmetics, bitcoin이에요~이와 관련된 어떤 피드도 마구마구 보팅 들어갑니당~저도 쓸모있고 유용한 정보로 보답하겠습니다!

아직 새내기 스티미안이지만 많은 관심부탁드릴께요!
よろぴく~😄

※여러분의 팔로우와 보트는 사랑입니다.

Sort: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반갑습니다 :) 앞으로 많은 이야기 부탁드려요-!

감사해용!^^
앞으로 기대해주세요~데헷!!

환영합니다! 좋은정보 많이많이 부탁드려요! 자주 찾아뵐께요!

스팀잇 ~ 입문 환영합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다~!^^ 자주 놀러와주세요!

반갑습니다!!ㅎㅎ
관심있는 분야가 많으셔서 쉽게 적응하실 것 같아요!!

방가워요~!!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좋은 정보 많이 가져올께요~!!^^

하지메마시떼, 요로시꾸오네가이시마스~

こんばんは!こちらこそよろしくお願いします。

팔로우와 보트는 사랑이라길래 다 드리고 갑니다!ㅋㅋㅋㅋ
반갑습니다 잘 오셨습니다 :0)

님의 사랑으로 신나는 토요일밤 컴퓨터앞에 않아 스팀잇하고 있는 저에게 큰 위로가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덤으로 팔로우도 해주실꼬죠??

환영합니다!! 앞으로 멋지고 개성넘치는 포스팅 기대할게요!! :)

네넵~!^^ 환영감사해요~재밌는글 마니 소개해드릴께요!

저도 초보입니다... 같이 성장하는 스티미언이 되었으면 합니다. 반갑습니다...

반가워요~~^^
동지만났네요! 자주 놀러와주세용!

Loading...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50.99
ETH 3130.22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