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팀잇 가입인사 드려요~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littlecasper 입니당~~
이번에 가상화폐와 블록체인 기술에 관심이 생겨서 스팀잇 가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막연한 관심외엔 아직 아무것도 아는게 없네요ㅠ 이제부터 조금씩이라도 공부를 해나가보려 합니다~
이런 관심사에 대한 정보들 뿐만 아니라 개인적인 글도 써보면서 성실히 활동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며 페북이며 초반에만 열씨미 하고 결국엔 뒷전이 되었지만 요번에는 꼭 꾸준히 한번 해볼라니까 많은 응원 바랄께용~

주말이 지나고 또 한주가시작되는 월요일이네요~
커피한잔과 함께 활기차게 시작해 보아여~~~

Sort:  

웰 컴 투 스티밋 ㅎㅎㅎㅎ

땡큐 ㅎㅎ

환영합니다^^ 좋은글 많이 기대할게요. kr-join 테그 쓰시면 왕뉴비분들 글을 저희가 더 쉽게 볼수 있어요^^

아하 그렇군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

감사합니다~^^

팔로 하고 가요~ 많은 소통합시다

반갑습니다~~맞팔할게요~

안녕하세요 야돈아빠입니다. 환영합니다.팔로우하고 가요
자주 업데이트 해주세요~

안녕하세요~ 맞팔할게여~ 네 열씨미 한번 해보겠습니다^^

반가워요 : ) 응원합니다!

응원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전 레오라고 합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

넵~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가입인사 및 자기소개 태그로 #kr-join 태그를 추가해주시면 더 많은 분들이 이 게시글을 읽으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아하 담번엔 추가하도록 해야겠군요 ㅎ

어서오세요 ㅎㅎ

반갑습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856.09
ETH 3426.71
USDT 1.00
SBD 2.56